NoiseAware Blog

하남 아파트 청약

【월드컵 올림픽 엑스포】- 여우 월드컵

NO.1: 월드컵 올림픽 엑스포

해양수산부는 오늘(11일) 오후 2시부터‘폭염(고수온) 재난 위기대응 실무매뉴얼’에 따른 고수온 위기경보를‘주의’단계로 발령했다고 밝혔습니다.

고수온 위기경보 단계는 관심,주의,경계,심각 1단계,심각 2단계 등 5단계로 나뉘며,월드컵 올림픽 엑스포이번 조치는 국립수산과학원이 서·남해 제주 연안의 21개 해역에 대해 고수온 예비특보를 발표함에 따른 것입니다.

해수부는 “올해 국립수산과학원의 고수온 예비특보는 6월 중순부터 지속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작년보다 다소 늦게 발표됐다”며 “다만,올 여름 우리나라 수온은 평년보다 섭씨 1도 안팎으로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다음 주 장마전선 북상 이후 수온이 급격하게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은 “해수부 차원에서 지자체와 함께 양식장 준비상황을 직접 살펴볼 계획”이라며 어업인들에게 사육밀도 조절,대응 장비 점검 등을 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해양수산부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월드컵 올림픽 엑스포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월드컵 올림픽 엑스포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월드컵 올림픽 엑스포

:“국가 차원 인권 기구 설치해야” 게티이미지뱅크유엔 인권이사회가 일본 내 성적 소수자나 외국인에 대한 직장 내 차별이 심하다며 일본 사회에 폭넓게 퍼진 인권 침해에 대한 우려를 드러냈다.

월드컵 올림픽 엑스포,한편 2017년 개봉한 영화 '너의 이름은'은 한국에서만 391만명이 넘는 관객수를 동원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