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월드컵 5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참여 종목은 업비트 상장 코인 전체
고래리그 1등하면 비트코인 1개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가 3일 첫 가상자산 투자대회 '업비트 투자 메이저리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업비트 투자 메이저리그는 사전 참가 등록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실전투자대회다.대회는 오는 1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참여 종목은 대회 기간 중 업비트 모든 마켓(KRW·BTC·USDT 마켓)에 상장된 가상자산이다.
리그는 이날 기준으로 업비트에 보유한 원화 및 가상자산의 원화 환산 추정값에 따라 구분된다.해당 자산이 100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새우리그,100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고래리그로 자동 배정된다.
두나무는 누적 수익률을 기준으로 200명(리그별 상위 100명)을 선정해 상금을 차등 시상한다.총 상금 규모는 비트코인 6개다.고래리그 1위에 비트코인 1개,독일 월드컵 5회새우리그 1위에 비트코인 0.15개가 각각 수여된다.
업비트는 오는 19일부터 시행되는 '가상자산 이용자보호법' 취지에 따라 대회 기간 불공정 행위가 적발될 경우 수상에서 제외할 방침이다.
업비트 관계자는 "참가자는 업비트 투자 메이저리그 홈페이지 내 리그 유의사항 등을 살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참가자는 '마이페이지' 탭에 있는 투자리포트 기능을 통해 실시간 투자성과(수익률·현재 순위 등)를 확인할 수 있다.
리그별 상위 100위 참가자의 가상자산 투자 포트폴리오도 공개된다.참가자는 '랭킹' 탭을 통해 투자자의 매수·매도 상위 5개 가상자산과 보유자산 비중,독일 월드컵 5회일별 수익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독일 월드컵 5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독일 월드컵 5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재판 과정에서 A씨는 B씨에게 상당한 금액을 지급하며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독일 월드컵 5회,그러면서 그는 “우리 매장은 대부분 유럽이나 미국에서 수입해와 꾸준히 매물은 들어온다”면서도 “주말이 지나면 워크재킷 등이 다 빠진다”고 부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