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축구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노인들을 돌보는 요양보호사도 고령화하면서 정부가 외국인 유학생에게도 문호를 개방하기로 했습니다. 정부는 양질의 장기요양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요양보호사 1명이 돌볼 수급자 수를 단계적으로 줄인다는 방침입니다.
보건복지부는 28일 올해 제2차 장기요양위원회를 열고 이런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습니다.
복지부는 요양보호사 1명이 돌보는 요양기관 입소자 수를 현재 2.3명에서 2025년부터 2.1명으로 줄이기로 했습니다. 다만 요양기관의 인력 수급 문제를 고려해 기존 시설에 대해서는 '2.3명 대 1명' 인력 배치 기준을 2026년 말까지는 허용하기로 했습니다.
다음 달부터는 거주·영주,대구 축구 일정재외동포,대구 축구 일정결혼이민,방문취업 비자 외에 '구직·유학생 비자'를 갖춘 외국인도 요양보호사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하고,자격 취득 후 보호사로 취업할 경우 비자를 바꿔줘 일할 수 있게 해줍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수가(서비스 대가)와 보험료율은 논의를 거쳐 오는 9월 이후 결정합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대구 축구 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대구 축구 일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넥슨게임즈의 캠페인은 직원들이 일상에서 탄소 저감을 위한 활동을 실천하고 캠페인 게시물에 이를 인증하는 댓글을 달면, 댓글 1개당 회사가 1만 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지난달 17~31일 진행됐다.
대구 축구 일정,서울 프레스센터서 쇼케이스 개최'춘향, 세일페스타' 할인 행사 등"먹거리 가격 1만원 이하로 책정" [서울=뉴시스] 박진희 기자 = 최경식 남원시 시장이 21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제94회 남원 춘향제 언론설명회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