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역대 홈런 순위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오늘도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비는 오후부터 점차 그치겠습니다.
기상청은 오늘 낮까지 전남과 경남,제주도에 시간당 30에서 50mm의 집중호우가 쏟아지겠다고 예보했습니다.
비가 오는 동안 제주도와 해안 지역에는 초속 20m 안팎의 강한 바람이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이번 비는 중부지방과 전북,경북 북부 지역은 오후에 대부분 그치겠지만,전남 남해안과 경남,경북 남부와 제주도는 밤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앞으로 예상되는 비의 양은 제주도에 30에서 최고 120mm 이상,전남과 경남은 20에서 80mm,전북과 경북은 5에서 40mm이고,중부지방은 5mm 안팎입니다.
오늘 낮 최고기온은 서울이 28도 등 전국이 24도에서 32도로 중부지방은 어제보다 낮고,남부지방은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먼바다에서 최고 5m,kbo 역대 홈런 순위서해와 남해 전 해상,kbo 역대 홈런 순위동해 남부 앞바다에서 2에서 4m로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은 낮 동안 장맛비가 주춤하다 오후 늦게 제주와 남해안부터 다시 비가 시작돼 밤에는 전남과 경남 지역으로 비가 확대되겠습니다.
늦은 오후에는 경기 동부와 강원 내륙 지역에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kbo 역대 홈런 순위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우방과 협력국들이 자체 방위산업을 일깨우는데 너무 늦었다고 생각한다"면서 "우리는 당신네 방위산업이 생산량을 늘릴 시간을 벌기 위해 2024년 내내 목숨을 바칠 것"이라고 꼬집었다.
kbo 역대 홈런 순위,수백 명을 두 그룹으로 나눠 새로 나온 초콜릿 바를 먹게 하는 실험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