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삼각김밥 월드컵
차봇모빌리티는 자회사인 차봇모터스가 전개하는 영국 오프로드 SUV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1호차 출고를 기념해 하나캐피탈과 함께 최대 67% 잔가를 보장받을 수 있는 금융 상품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금융 상품은 선수율 30%와 36개월 계약 기준으로 제공되는 저금리 고잔가 운용리스 상품으로,삼각김밥 월드컵월 80만원대의 합리적인 납입금으로 그레나디어를 운용할 수 있다.
선수금 30%를 납부할 경우,삼각김밥 월드컵월 납입금 86만7100원으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기본형 모델을 구매할 수 있다.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전 차종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삼각김밥 월드컵계약 만기 시 차량 인수나 반납·재리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차봇모빌리티는 2021년 자회사 차봇모터스를 설립하고,디지털 오토 커머스 기반의 직접 판매 사업으로 외연을 확장하고 있다.2022년 9월 영국 자동차 회사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첫번째 모델인 '그레나디어'의 공식 수입사로 선정됐으며,작년 8월에는 아시아 최초로 서울 성수동 소재에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전시장·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
그레나디어는 4륜구동 오프로드 SUV로,가격은 1억990만원부터 시작한다.
삼각김밥 월드컵
:대당 가격은 1억달러(약 1338억원) 안팎으로 알려졌다.
삼각김밥 월드컵,이를 위해 현재 LG전자, LG생활건강,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이노텍 등에선 LG그룹 차원의 고도화된 산업용 자율 AI 에이전트를 구축하기 위한 파일럿 테스트가 한창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