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박 4억

솔리 마치 - ID=2024-12-05%2Fchtwoe.html

NO.1: 솔리 마치

NO.2: 솔리 마치 인벤

NO.3: 솔리 마치 부상

NO.4: 솔리 마치 갱신

NO.5: dc 솔리 마치

NO.6: dc 솔리 마치 갱신

NO.7: fm 솔리 마치

NO.8: 브라이튼 솔리마치

필리핀 30대 여성,싱가포르서 수술 받아
돼지고기,민물고기 덜 익혀 먹으면 감염싱가포르에서 일하던 30대 필리핀 여성의 몸속에서 50㎝에 달하는 기생충이 나와 충격을 주고 있다.국제적으로도 희귀한 크기라 이 사례는 저명한 학술지에 보고됐다.

최근 국제외과학회지 보고서에 올라온 사례를 보면,싱가포르 창이종합병원 의료진은 36세 필리핀 여성 A씨의 장 속에서 대형 촌충이 발견됐다고 밝혔다.A씨는 싱가포르에서 2년 동안 가사도우미로 일해 왔다.

A씨는 10일에 걸친 설사,복부 팽만,발열 등을 겪었고,증상이 계속되자 결국 병원을 찾았다고 한다.처음 의료진은 A씨에게 위장염 진단을 내렸으나,솔리 마치뒤이어 복부 및 골반 CT 사진을 찍은 결과 대장 일부가 심하게 확장된 것을 발견했다고 한다.이후 의료진은 A씨가 기생충에 감염된 것 같다고 판단,긴급 수술을 진행했다.

필리핀 여성의 장에서 발견된 50cm짜리 촌충 [이미지출처=국제외과학회지 사례보고서]
필리핀 여성의 장에서 발견된 50cm짜리 촌충 [이미지출처=국제외과학회지 사례보고서]

의료진의 예상대로 A씨의 장은 심하게 확장된 상태였다.또 수많은 부위에 궤양,천공(구멍) 등이 생겼으며,이로 인해 고름성 복막염도 번진 상태였다.

의료진이 대장을 절제하자 안에는 매우 긴 성체 촌중이 있었다.촌충은 테이프,솔리 마치혹은 리본 형태처럼 보이는 길고 평평한 모양의 기생충이다.주로 소,돼지,민물에서 서식하는 어류 등에 기생하며 자란다.돼지고기나 민물고기를 덜 조리해서 먹을 경우 촌충의 알이 내장 안으로 침투할 수 있고,부화한 알은 장 내벽에 붙어 성장할 위험이 높다.

실제로 A씨는 복통을 앓기 전 필리핀 전통 요리 '킬라윈(Kilawin)'을 먹었다고 한다.반만 익힌 돼지 내장,어패류,생선에 식초를 섞어 만든 음식이다.기생충 제거 수술을 받은 A씨는 알벤다졸,프라지콴텔 등 구충제를 복용한 뒤 무사히 회복할 수 있었다고 한다.

병원 의료진은 "촌충 등 기생충이 사람 몸에 옮겨와 장 점막을 침범하면 환자의 10~25%에서 위장 이상 증상이 나타난다"며 대표적인 증상으로 복통,설사,발열을 꼽았다.

한편 촌충 감염은 국내외에서 가끔 발견된다.특히 돼지 몸 내부에서 기생하던 촌충의 알이 사람 몸에 침투하는 사례가 가장 흔한 것으로 알려졌다.축산업이 발달한 최근엔 감염 위험이 현저히 줄어들었다고는 하지만,여전히 경계의 대상이다.

실제 2020년엔 국내에서도 ' 신경낭미충증'에 걸린 환자 사례가 보고된 바 있다.이 환자는 20년 동안 돼지고기를 제대로 익혀 먹지 않다가 갈고리촌충(유구촌충)에 감염,결국 시력 감퇴 증상을 겪었다.

촌충 감염을 예방하려면 돼지고기와 민물 생선을 제대로 익혀 먹는 게 가장 중요하다.

솔리 마치 부상

:2019년 이전에는 물가지표가 크게 중요하지는 않았어요.

솔리 마치,핵심요약美·EU 잇따른 제재조치로 중국산 전기차 판매 감소韓 수출은 10배 늘어…아시아로 수출선 다변화 시도"수출 강화로 中 국내 시장의 과잉 생산 소화 해야" 홍콩 SCMP 캡처세계 최대 전기차 생산국이자 수출국인 중국이 미국과 유럽의 잇따른 중국산 전기차 제재 조치로 고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