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웨카 다운로드

원피스 기술 월드컵 - 8월 야구

NO.1: 원피스 기술 월드컵

서울,경기,인천 지역 일부 도서관에서 시범 운영.10월 전국 2400개로 확대

네이버 출입증 책이음 시범 서비스.네이버 제공
네이버 출입증 책이음 시범 서비스.네이버 제공 네이버가 17일 행정안전부 디지털서비스개방 개통식에 참석해 '네이버 출입증'을 이용한 책이음 서비스를 선보였다.

'네이버 책이음' 서비스는 디지털서비스개방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것으로 네이버앱에서 네이버 출입증 바코드를 통해 실물 카드 없이 일부 책이음 참여 도서관에서 도서 대출,반납 등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네이버는 이날부터 서울,경기,인천 지역 일부 도서관을 대상으로 시범운영을 시작했으며 올 10월 제휴 도서관을 전국 약 2400개로 확대하고 대출 현황 조회 등 기능을 추가한 뒤 서비스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유봉석 네이버 정책·RM 대표는 "네이버 출입증을 연계한 책이음 서비스가 국민들의 공공도서관 이용에 보다 편리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네이버앱의 편리한 접근성과 보안성을 바탕으로 국민 편의를 제고하는데 적극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원피스 기술 월드컵네이버는 '디지털서비스개방 선도기업'으로 선정돼 2022년 시범 사업부터 참여해왔다.△KTX·SRT 승차권 예매 △자동차 검사 예약 △국립수목원 예약 △문화누리카드 발급 이용 서비스 △책이음 서비스 등 정부 공공서비스를 개통해왔다.향후 네이버는 모바일 신분증,공유누리 체육시설 예약 등 더욱 다양한 공공 서비스를 추가 개통할 예정이다.

17일 오후 김포국제공항(국내선 3층)에서 열린 2024년 디지털서비스 개방 개통식에서 이상민(사진 왼쪽부터 앞줄 다섯번째),<a href=원피스 기술 월드컵행정안전부 장관,고진(앞줄 6번째) 디지털플랫폼 정부위원회 위원장,원피스 기술 월드컵유봉석(앞줄 4번째)" >
17일 오후 김포국제공항(국내선 3층)에서 열린 2024년 디지털서비스 개방 개통식에서 이상민(사진 왼쪽부터 앞줄 다섯번째),행정안전부 장관,원피스 기술 월드컵고진(앞줄 6번째) 디지털플랫폼 정부위원회 위원장,유봉석(앞줄 4번째) 네이버 정책·RM 대표 등 관계자들이 테이프커팅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네이버 제공

원피스 기술 월드컵

: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덕호 기자 hueyduck@chosunbiz.

원피스 기술 월드컵,주 위원장은 "인턴, 레지던트, 펠로 과정을 마치고 40세 정도 돼서 개원한 의사들의 2억8천만원이라는 수입이 비난을 받아야 할 정도로 많은 연봉이냐"고 반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