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짝 돌싱특집
NO.2: 짝 돌싱특집 남자1호
NO.3: 짝 돌싱특집 아들
NO.4: 짝 돌싱특집 남자1호 근황
NO.5: 짝 돌싱특집 남자1호 직업
NO.6: 짝 돌싱
NO.7: 짝 돌싱 한의사
NO.8: 짝 돌싱특집 한의사
우리은행이 올해 하반기 총 210명 규모 신입행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기업금융 △개인금융 △우리 히어로 △디지털/IT △보훈특별채용 △장애인 특별채용 등 총 6개 부문이다.이날부터 오는 29일 오후 6시까지 채용 지원을 받는다.
기업금융·개인금융·우리 히어로 부문은 서류전형 이후 1차·2차·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디지털/IT 부문은 1차면접 때 코딩테스트를 함께 실시한다.총 3번의 면접전형으로 직무역량,짝 돌싱금융인으로서 갖춰야 할 소양과 인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새로 도입된'우리 히어로' 부문은 전역(예정) 장교를 대상으로 면접 과정에서 도전정신,짝 돌싱책임감,짝 돌싱직무 적합도를 심층 평가할 계획이다.국가를 위해 헌신한 전역(예정) 장교들에게 새출발의 기회를 제공하는 취지다.
최종 선발된 인재는 입행 후 미래 영업전문인력 선발 과정인 '차세대 RM(기업금융)·PB(자산관리) 사전양성과정'에 패스트트랙(Fast-Track)으로 지원할 수 있는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디지털/IT 부문 인재는 약 1년간 영업점 근무로 영업현장 프로세스를 익히고 관련 본부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창의적이고 도전적이며 금융인으로서 책임감을 갖춘 인재를 적극 채용할 계획"이라며 "우리은행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 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