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타이탄 도박
NO.2: 타이탄 퀘스트 도박
NO.3: 디아2 타이탄 도박
포스코홀딩스가 12일 포스코센터에서 '제3회 포스코그룹 이차전지소재사업 Value Day(밸류데이)'를 개최했다.
이를 통해 약 2조원 규모의 자사주 소각을 포함한 그룹 '기업가치 제고 전략방향'과 '이차전지소재사업 고도화전략'을 소개했다.
정기섭 사장은 "성장 투자,타이탄 도박저수익 자산 조정 등 자본 효율성 개선과 함께 향후 3년간 교환사채 예탁분을 제외한 자사주 전량을 소각하는 등 강력한 주주환원 정책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포스코그룹은 철강사업 부문에서 인도와 미국지역에 상공정 투자를 추진하고,타이탄 도박동시에 저수익 자산 구조조정을 통해 자산 운용 효율성을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이차전지소재산업은 시장 성장둔화(캐즘) 시기를 적극 활용한 우량 자원 확보 및 효율적인 양산체계 구축 등 근원경쟁력을 강화해 글로벌 Top-tier 수준의 원료·소재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목표이다.
강력한 주주환원정책도 이어나간다.포스코홀딩스는 현재 보유한 자사주 10% 중 교환사채 발행에 따른 의무 예탁분 4%(345만주)를 제외한 6%(525만주,타이탄 도박약 1조9천억원)를 2026년까지 전량 소각하고,타이탄 도박추가로 1천억원 수준의 자사주를 신규 매입해 즉시 소각키로 이사회 의결했다.
또,타이탄 도박주주가치 제고 목적의 신규 취득 자사주는 임직원 활용 외 즉시 전량 소각하겠다는 기본 정책을 발표했다.
타이탄 퀘스트 도박
:서울시오페라단 제2회 광화문광장 야외 오페라11~12일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선보여'친환경' 지향, 다회용품 지참 관객에 선물 증정'빛의 시어터' 미디어아트 LED 영상 무대로[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초여름밤을 낭만으로 물들일 야외 오페라가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펼쳐진다.
타이탄 도박,삼성전자 시가총액(453조 7000억 원)의 5배에 달하는 2268조 5000억 원의 경제가치를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