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 월드컵 이스라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의 환경보호단체인 리졸브 소속 과학자들을 중심으로 한 연구팀은 지구 표면의 약 1.2%의 자연만이라도 파괴 없이 원상태를 유지할 수만 있다면 지구에 남아있는 생물 다양성을 보호할 수 있으며,더 나아가 지구의 여섯 번째 대멸종을 막을 수 있다고 28일 밝혔다.이 연구 결과는 과학 저널‘최신 과학’(Frontiers in Science) 6월 25일 자에 실렸다.
2018~2023년에 전 세계적으로 120만 ㎢의 토지가 보호구역으로 지정됐다.연구팀은 단순히 보호지역 설정만으로 생물 다양성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의문에서 연구를 시작했다.
연구팀은 전 세계 생물다양성 자료의 6개 층위를 이용해 지구를 격자 형태로 매핑했다.그다음 기존 보호구역 지도와 토지 피복 분석과 결합하고,위성 영상을 사용해 희귀종과 멸종 위기종이 이용할 수 있는 남은 서식지를 파악했다.이와 함께 최근 14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수백 건의 보호구역 설정 관련 데이터를 활용해 토지 보호 비용을 계산하고,u20 월드컵 이스라엘설정 토지의 형태와 규모,국가별 경제적 요소를 고려해 비용 추정치를 모델링했다.이를 통해 생물 다양성에서 가장 중요하지만 보호되고 있지 않은‘보전 필수 지역’을 파악했다.
그 결과,u20 월드컵 이스라엘2018~2023년까지 보호구역으로 설정된 면적 중 멸종위기종과 희귀종이 포함된 면적은 1100㎢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1만 6400㏊에 해당하는 1만 6825개 지역을 철저히 보호한다면 예상되는 생물종 멸종을 막을 수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이들 지역은 대부분 열대 지역에 해당하고,더군다나 보존이 시급한 지역의 38%는 기존 보호지역과 가깝기 때문에 보호지역을 확대 흡수하거나 다른 보호 방법을 찾기 훨씬 쉬울 것으로 연구팀은 보고 있다.필수 보호구역으로 나타난 지역은 세계에서 가장 생물 다양성이 풍부하지만 위협받고 있는 4700여 멸종 위기종이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연구팀에 따르면 열대지역 보전 구역을 보호하는 데는 앞으로 5년 동안 약 340억 달러가 필요할 것으로 분석됐다.이는 미국 GDP의 0.2% 미만,전 세계 화석 연료 산업에 투입되는 연간 보조금의 9% 미만에 해당한다.
야생동물을 보존하는 것은 기후 위기를 멈추고 되돌리기 위한 핵심이며,u20 월드컵 이스라엘생물다양성을 보존하는 것은 탄소 흡수원 역할을 하는 삼림을 보호하는 것을 의미한다.연구팀은 이번 연구 결과가 보호구역 설정이 필요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고 지적하고 있다.연구팀 관계자는 “단순히 요식행위로 보호구역을 설정하지 말고,u20 월드컵 이스라엘실질적 보호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연구를 이끈 에릭 디너스타인 박사는 “멸종위기종은 희귀종으로 생존 범위가 좁거나 매우 낮은 밀도로 존재하기 때문에 이번 연구는 이런 희귀성에 초점을 맞춰 계산한 것”이라고 말했다.디너스타인 박사는 “이번 연구 결과는 어찌 보면 가장 비용이 적게 들고 실현할 수 있는 계획으로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을 보존하고 지속 발전할 수 있는 지구를 위해 야생 동물을 보호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u20 월드컵 이스라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u20 월드컵 이스라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번 영상회의를 통해 사업부지 소개, 프로젝트 명칭, 협력 방안을 논의했으며, 블랙타운시 관계자는 오는 4월 수성구를 방문해 공원 조성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u20 월드컵 이스라엘,시는 공영주차장 내 장기주차 등으로 발생하는 주차난 해소를 위해 올 하반기부터 오는 2026년까지 무료 공영주차장을 단계적으로 유료화할 방침이라고 2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