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아 한화 분석
교원라이프,기아 한화 분석헬스케어라이프 369 출시
장례서비스·종합건강검진 서비스 이용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교원라이프는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 GC케어와 상조·헬스케어 연계 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상조·헬스케어 연계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상조·헬스케어 연계 사업 확대 ▲양사 고객 혜택 강화 등을 추진한다.
교원라이프는 MOU의 일환으로 GC케어와 손잡고 상조와 헬스케어 서비스를 연계한 새로운 상조 상품인 '헬스케어라이프 369'를 출시한다.상품 가입시 고품격 장례 서비스를 보장받을 수 있고 GC케어와 제휴한 전국 건강검진전문병원에서 40만원 상당의 종합 건강검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은 본인 외 부모님이나 배우자,기아 한화 분석자녀 등 직계 가족도 가능하다.납입금은 장례 외에도 교육,기아 한화 분석해외여행,어학연수,기아 한화 분석웨딩 등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만기 시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납입금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교원그룹 회원 전용 상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가입 대상자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고객이 미래 경조사를 대비하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돕고자 양사 간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며 "라이프케어와 헬스케어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양사 간 전략적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