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쇼트트랙 월드컵 4차 일정

프리미어리그 후원

NO.1: 프리미어리그 후원사

16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에 대한 2차 조사가 오늘(10일) 진행됩니다.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사고 차량 운전자인 60대 남성 차 모 씨가 입원 중인 병원에 방문해 조사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경찰은 오늘 조사에서 차 씨가 역주행하게 된 경위와 급발진을 주장하는 근거 등을 집중적으로 조사할 예정입니다.

경찰은 어제 진행한 언론 브리핑에서 "피의자는 사고 지점 부근에 종종 다닌 적이 있어 지리감은 있었지만,직진·좌회전이 금지된 사실은 몰랐다는 취지로 진술했다"며 "그 길(세종대로 18길)은 초행길이었다고 진술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차 씨가 "일방통행로에 진입한 시점에는 역주행을 인지하지 않았을까 싶지만,프리미어리그 후원추가로 조사해봐야 한다"고 답했습니다.

버스 기사인 차 씨가 평소에 모는 버스 기종의 브레이크와 가해 차량인 제네시스 G80 차량의 엑셀 간의 유사성에 대해서는 "둘 다 오르간 페달 형태로 외견이 비슷한 것을 확인했다"면서 "둘을 착각했을 가능성에 대해서도 추가 조사를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경찰은 지난 4일 차 씨에 대한 첫 번째 조사를 진행했습니다.차 씨는 여기에서 "사고 당시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딱딱했다"며 급발진을 주장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프리미어리그 후원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프리미어리그 후원사

:그리고 SK와 국가 경제에 부담이 없도록 묵묵하게 소임을 다하겠다.

프리미어리그 후원,당시 한국갤럽 조사에 의하면 1월 2주차에 민주통합당(29%) 새누리당(22%)으로 오차범위 밖에서 앞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