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메이저 배팅사이트
NO.2: 메이저 배팅
중고차를 구매한 차주가 유서처럼 보이는 쪽지와 탄 자국을 발견해 찝찝하다며 고민을 공유했다.
지난달 중고차를 구입했다는 A 씨는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 “직접 가서 보고 차를 선별했어야 하는데,메이저 배팅일 때문에 바빠 그냥 사진과 통화로만 구입했더니 이게 화근이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차에서 흥미로운 것을 발견했다.휴대전화를 떨어뜨려서 줍는 과정에서 이상한 종이를 발견했는데 느낌상 유서의 일부라는 느낌이 왔다”고 했다.
A 씨가 첨부한 사진 속 찢어진 메모 일부에는 “쉽지 않다”,“기억해 주세요”,“죄송한 마음”,메이저 배팅“갚지도 못해”라는 글이 쓰여있었다.
A 씨는 “종이를 발견하고 운전석 매트를 들춰봤더니 작게 탄 자국이 보이더라”며 “이 차 계속 탈 수 있을까요?”라고 조언을 구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헐 환불 요청하시라” “고지 의무가 있다”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하라” “그냥 넘기기엔 찝찝하다”고 댓글을 달았다.
반면 다른 누리꾼들은 “저 구멍은 탄 자국이 아니라 구두나 운동화로 인한 구멍이다”,“운전 습관에 의한 뒤꿈치 지지 흔적이다”,“번개탄 피우면 절대 저렇게 구멍 나지 않는다” “차주가 누군가에게 받은 쪽지일 수도 있다”는 의견을 냈다.
댓글을 본 A 씨는 추가 글을 통해 “여러 의견을 읽으며 객관적인 시선으로 상황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봤다.추론이고 상상이지만 가장 합리적인 결론에 도달했다”며 “차는 그냥 탈 생각”이라고 밝혔다.
그는 “사망사건이 발생하면 정밀하게 조사하고 증거를 수집한다.또한 해당 다시 팔기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정밀 업체에 의뢰해 차를 청소하는 것이 대부분이다.그러면 흔적 대부분이 사라져서 알 수가 없을 수 있다.오히려 이런 의심만 가는 흔적이 남은 차는 아무 문제 없을 수 있다”며 “현재 제 중고차에서 사망사고 등이 일어났을 확률은 희박하다”고 이유를 덧붙였다.
메이저 배팅
:[크리스토퍼 밀러/전 미국 국방장관 대행 : 핵무기 재배치는 항상 논의 테이블 위에 있지만 저는 한국인들을 정말 존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메이저 배팅,더 작아지고 소음 줄어 인기홈카페 열풍도 수요 이끌어쿠쿠, 커피머신 결합한 제품코웨이, 얼음크기 조절 가능SK는 얼음·물 동시에 나와 올여름이 평년보다 길고 무더울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면서 길어진 여름을 대비하기 위한 '얼음정수기' 시장에 불이 붙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