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g셀프

【kcc이지스 전주】- 슬롯 나라 io

NO.1: 전주 kcc이지스

<앵커>

경기도 화성 일차전지 공장 화재 사망자 가운데,현재까지 17명의 신원이 확인됐고 미확인 사망자는 6명 남았습니다. 여전히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중상자 2명은 위독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민경호 기자입니다.

<기자>

경찰은 어젯(26일)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으로부터 아리셀 공장 화재 사망자 3명의 DNA 대조 결과를 추가로 통보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모두 중국인 여성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지금까지 신원이 확인된 사망자는 한국인 4명,중국인 12명,kcc이지스 전주라오스인 1명 등 모두 17명입니다.

추가 확인이 필요한 사망자는 한국인 1명과 중국인 5명 등 6명입니다.

현재 중상자 2명은 여전히 위독한 상태에서 치료를 받고 있고,경상자 6명 가운데 4명도 아직 퇴원하지 못했습니다.

어제 8시간 반 동안 아리셀 공장과 인력 파견업체 등 5곳을 압수수색한 경찰과 고용노동부는 압수물을 분석하고 참고인 조사를 벌이는 등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경찰은 압수수색을 통해 리튬 배터리를 제조하는 공정 전반과 안전분야 관리에 관한 서류 등을 확보하고 주요 피의자의 휴대전화 등을 압수했습니다.

노동부는 전국 전지제조 사업장 500여 곳에 대해 자체점검을 명령하고 지방노동관서에는 긴급 현장지도를 지시했습니다.

산업안전보건감독관 등이 전지 제조업체를 방문해 근로자 교육과 관리 실태 등을 점검합니다.

다음 달부터는 관계부처 합동점검 등을 추진합니다.

화성시청 등에 마련된 분향소에는 추모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리셀 대표는 어젯밤 9시 45분쯤 분향소를 찾았습니다.

방명록에 명복을 빈다고 남긴 대표는 조의를 표한 뒤 곧바로 자리를 떠났고,kcc이지스 전주유가족 만남이나 사과 표명은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영상편집 : 김준희)

전주 kcc이지스

:의류업체는 최근 매장 관리자 이 씨와 계약을 해지한 데 이어, 업무상 배임 혐의로 경찰에 고소장까지 제출했습니다.

kcc이지스 전주,3국 대표부는 북한이 국제법에 따른 인권 보호 의무를 이행하고, 납북자와 억류자, 전쟁 포로 문제를 비롯한 모든 인권 침해와 탄압을 종식할 즉각적인 조치에 나설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