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중국반응
크렘린궁 "회담 준비 막바지 단계"
"의제 제한 없어…안보 최우선 논의"
양국의 공식 발표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아시안컵 중국반응러시아 타스통신은 인도의 새 의회와 가까운 소식통을 인용해 모디 총리의 러시아 방문이 "8~9로 예정돼 있다"고 전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관련 질의에 "인도와 조율을 거쳐 나중에 공식 발표할 예정"이라면서도 "방문 준비가 막바지 단계에 있다는 것만 다시 한 번 확인드린다"고 답했다.
페스코프 대변인은 그러면서 모디 총리의 이번 러시아 방문은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정상회담 의제에 대해 "제한이 없다"면서도 "지역 문제와 역내 안보,아시안컵 중국반응세계 안보가 항상 최우선 의제"라고 말했다.
양국 정상은 모두 올해 새로운 임기를 시작했다.푸틴 대통령은 3월 대선에서 승리해 집권 5기에 성공했고,아시안컵 중국반응모디 총리는 지난달 3연임을 확정했다.모디 총리의 인도국민당(BJP)은 지난 두 번 집권 때와 달리 이번 총선에서 단독 과반에 실패했지만 연립정부를 구성해 다시 정권을 잡았다.
모디 총리는 2019년 동방경제포럼 참석차 러시아를 방문했었다.푸틴 대통령은 2018년 인도를 공식 방문한 바 있다.
아시안컵 중국반응
:이날 로건 총재의 발언에 앞서 존 윌리엄스 뉴욕 연은 총재도 뉴욕 이코노믹클럽에서 통화 정책은 제약적이며 인플레이션을 연준의 목표 2%로 낮추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는 "충분한 증거"가 있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중국반응,‘국회의원 환영 리셉션’은 새로운 국회의 개원을 축하하고 정‧재계의 협력과 소통을 다짐하는 교류의 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