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버밍엄시티
NO.2: 버밍엄시티 순위
NO.3: 버밍엄시티 유니폼
NO.4: 버밍엄시티 강등
NO.5: 버밍엄시티 백승호
NO.6: 버밍엄시티fc
NO.7: 버밍엄시티u21
NO.8: 버밍엄시티 경기일정
NO.9: 버밍엄시티 중계
NO.10: 버밍엄시티 일정
(서울=연합뉴스) 서대연 기자 = 류희림 방송통신심의위원장이 13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전체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방심위는 이날 전체회의에서 탈북작가 장진성 씨의 탈북여성 성폭력 의혹을 보도한 MBC '스트레이트' 등 총 7건을 의결한다.2024.5.13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류희림 방송통신심의위원장은 2일 친동생 등 사적 이해관계자가 방심위에 뉴스타파의 김만배-신학림 인터뷰 인용 보도들을 심의해달라고 민원을 제기한 것에 대해 "알지 못했다"고 밝혔다.
류 위원장은 이날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 출석해 뉴스타파 인용 보도 관련 민원 140건 중 104건이 류 위원장과 사적으로 이해관계가 있는 사람들이 제기한 것이라는 야당의 지적에 "(민원 내용에 관한 보고를) 못 받았다"고 했다.
류 위원장은 사내 게시판에도 관련 내용을 지적하는 글이 올라왔으며,버밍엄시티야권 추천 방심위원도 회의 석상에서 언급했다고 야당 의원이 말하자 "당시 나와 관련한 수많은 내용에 떠도는 것을 종합적으로 듣고 이야기한 것이지 (민원 사주 의혹과 관련해서는) 알지 못했다"고 답했다.
류 위원장은 또 취임 후 정권을 비판하거나 정권에 불리한 보도들에 대한 법정 제재가 급증했다는 지적에는 "방송 심의는 방송 심의 규정과 관련 법에 따라 엄정하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