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월드컵 마케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총 13개사 선정해 제품디자인에 최대 1400만원 지원
(수원=뉴스1) 송용환 기자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2024년 중소기업 제품 디자인 및 마케팅 지원사업’2차 참여기업을 오는 19일까지 모집 중이다.
이 사업은 자체 디자인 개발의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것이다.선정된 기업은 디자인 전문회사나 대학과 협력해 제품,브라질 월드컵 마케팅시각 및 포장 디자인을 개발할 수 있다.
총 13개 사를 대상으로 개발비의 70% 범위에서 제품디자인은 최대 1400만 원,시각 및 포장디자인은 최대 700만 원까지 지원한다.
경기도와 경과원은 지난해 해당 사업을 통해 307개 사를 지원했으며 매출액 1097억 원 증가,브라질 월드컵 마케팅산업재산권 217건 등록 성과를 올렸다.
경과원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디자인 역량이 강화돼 새로운 사업모델 발굴과 제품가치 향상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2차 사업의 참여 대상은 양평,브라질 월드컵 마케팅여주,브라질 월드컵 마케팅이천,하남,브라질 월드컵 마케팅오산,브라질 월드컵 마케팅파주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제조업 기반 중소기업이다.자세한 내용은 경과원 균형기회본부 동부권역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브라질 월드컵 마케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브라질 월드컵 마케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친명 좌장’ 정성호(경기 동두천-양주-연천갑) 의원과 김병기(서울 동작갑) 수석사무부총장, 김윤덕(전북 전주갑) 조직사무부총장, 한병도(전북 익산을) 전략기획위원장이 단수로 공천됐다.
브라질 월드컵 마케팅,▶57년생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것이니 시작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