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르투갈 한국 월드컵
NO.2: 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 다시 보기
NO.3: 2002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
NO.4: 2022년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
NO.5: 월드컵 한국대 포르투갈
[서울=뉴시스]남주현 기자 = 한국수출입은행은 방글라데시 카르나풀리 교량 건설 사업에 8억1000만달러 규모의 차관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윤희성 수출입은행 행장은 지난 27일(현지시간) 방글라데시 다카에서 샤리아 카데르 시디키 재무부 차관과 만나 이런 내용의 차관 공여 계약서에 서명했다.
'카르나풀리 철도·도로 교량 건설사업'은 방글라데시 남동부 차토그램 지역의 카르나풀리 강을 건너는 철도·도로 겸용 다리와 그 접속 도로를 짓는 프로젝트다.
총 사업비만 12억4000만달러다.방글라데시 정부가 4억3000만달러를 투입하고,포르투갈 한국 월드컵대외경제협력기금(EDCF)이 7억2000만달러,포르투갈 한국 월드컵경협증진자금(EDPF)으로 9000만달러를 제공한다.
수은은 이번 대규모 해외 인프라사업 실적 확보로 향후 성장잠재력이 큰 방글라데시 및 서남아시아지역내 여타 대규모 건설사업에 진출할 때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윤 행장은 "정부와 함께 EDCF,포르투갈 한국 월드컵EDPF 등 다양한 금융 패키지를 활용하여 방글라데시 산업고도화에 필수적인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 다시 보기
:임명된 4일 이후 정부와 논의를 거쳐 8일로 출국 일자를 확정한 뒤 외교부 협조를 받아 항공편까지 예약했지만 7일 출국금지 해제 조치가 이뤄지지 않아 연기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포르투갈 한국 월드컵,2위인 오스트리아의 수도 빈에선 사회주택이 전체 주택의 44%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