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네세 대 크레모네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운전자 70대 남성 "급발진" 주장
사고로 6명 사망,우디네세 대 크레모네세3명은 심정지
서울 도심 한가운데에서 차량이 인도 위에 있던 시민들을 덮치는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했다.사고 발생지가 일방통행 도로였는데,우디네세 대 크레모네세일부 목격자들은 사고 차량이 역주행을 했다고 알렸다.현재까지 확인된 사망자만 6명이고 중상자 중엔 심정지 상태로 후송된 사람들이 있어 피해 규모가 더 커질 수도 있다.
1일 소방당국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밤 9시 27분쯤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승용차 한 대가 인도로 돌진해 6명이 사망했다.현재까지 확인된 사망자는 모두 남성으로,우디네세 대 크레모네세30대 3명과 40대 1명,50대 2명 등이다.부상자 7명 중 4명은 중상인데 이 가운데 3명은 심정지 상태다.
사고 차량은 제네시스 차량으로 알려졌으며,우디네세 대 크레모네세이 차 운전자인 70대 남성은 의식이 있는 상태로 경찰에 체포됐다.경찰은 해당 운전자를 입건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경찰 관계자는 "운전자가 급발진으로 인한 사고를 주장하고 있다"면서 "음주 여부 확인 등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고가 난 도로는 시청 교차로에서 소공동 쪽으로 가는 일방통행로다.일부 목격자들은 사고 차량이 웨스틴조선 호텔 쪽에서 시청역 쪽으로 역주행을 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역주행이 맞다면,우디네세 대 크레모네세당시 보행자들은 차량 주행을 전혀 예상할 수 없었던 방향에서 사고 차량이 들이닥치는 바람에 피하기가 어려웠을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밤 사고가 난 시청역 일대는 전부 폴리스 라인으로 통제됐고 경찰들이 1m 간격으로 배치됐다.소방당국도 차량 37대,인원 134명을 투입해 사고 현장을 수습 중이다.서울시 교통정보센터는 밤 10시 5분쯤 "세종대로 시청역 앞 추돌사고 처리 작업으로 양방향이 전면 통제되고 있다"며 "운전자들은 우회하라"고 안내했다.
현장에서 사고를 목격했다는 70대 남성 김모씨는 "세종대로에서 시청역 사거리 방면으로 이동하던 차량 한 대가 갑자기 펜스를 들이받고 밀고 들어가면서 횡단보도 쪽에 서 있던 시민 10여 명을 들이받았다"며 "너무 순식간이라 대처할 수가 없었다"고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우디네세 대 크레모네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디네세 대 크레모네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최 회장의 SK그룹 지배력은 다른 재벌가에 비해 취약한 편이다.
우디네세 대 크레모네세,클린스만 감독 사태 이후 그만큼 여론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는 뜻으로 읽히는데요? 베트남 대표팀을 5년 넘게 이끌면서 태국을 잘 파악하고 있다는 박항서 감독도 유력하게 거론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