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엠리그
NO.2: 엠리그 주식회사
NO.3: 엠리그 다시보기
NO.4: 엠리그(주)
NO.5: 엠리그 순위
워크샵 매장에 '조니워커' 제품 페어링한 '위스키 마리아주' 출시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가 디아지오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 제품을 페어링한 '위스키 마리아주'를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젊은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하이볼 위스키와 더불어 아이스크림이 안주나 마무리 디저트로 주목 받는 트렌드를 반영해 색다른 마리아주(페어링 메뉴)를 기획했다는 입장이다.
워크샵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위스키 마리아주 라인업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커피에 조니워커 위스키를 더해 각각의 풍미를 살린 디저트 조합이다.
대표 메뉴로 위스키에 에스프레소와 달콤한 설탕,부드러운 생크림이 올라간 위스키 아이리쉬 커피를 만나볼 수 있다.
진한 카카오향과 바디감의 배스킨라빈스 대표 원두와 풍부한 과일향과 달콤한 벌꿀향이 매력적인 조니워커 골드 레이블 리저브가 만나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위스키와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도 선보인다.
아포가토 3종(바닐라,엠리그크렘드 마롱,브라우니쥬빌레)은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 대신 조니워커 블론드를 페어링해 바닐라,베리,넛츠 세가지 맛과 향을 가진 위스키의 풍미와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위스키 샘플러 싱글은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플레이버와 '조니워커 골드 레이블 리저브','조니워커 블랙 레이블'을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조니워커 위스키의 과일향,스모키함에 어우러지도록 과일,엠리그티,치즈 아이스크림 베이스의 아몬드 봉봉,뉴욕 치즈 케이크,모카 티라미수,엠리그그린티 얼그레이 등 4가지 플레이버로 제공된다.
위스키 마리아주는 만 19세 이상 성인부터 구매 가능하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양한 주류를 취향에 맞게 즐기는 트렌드에 따라 위스키 페어링을 아이스크림의 영역까지 확장해 배스킨라빈스만의 위스키 마리아주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엠리그
:우리는 아니다”며 “사직서 수리가 금지돼 다 보관하고 있는 상황인데, 이를 반려해 달라는 접수가 없다”고 밝혔다 환자 상태가 궁금한 전공의들이 전자의무기록(EMR)에 접속한 기록만으로 ‘복귀’로 단정한 것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다.
엠리그,월가에서도 엔비디아의 목표 주가를 1200~140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