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루턴 타운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라인업
NO.2: 루턴 타운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순위
NO.3: 루턴 타운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통계
NO.4: 루턴 타운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NO.5: 루턴 타운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타임 라인
NO.6: 루턴 타운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경기
NO.7: 루턴 타운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선수 평가
"아직 아무도 몰라"…오는 27일 대선 토론회에 참석할 것
내달 전당대회 전후로 발표할 것으로 예상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올해 11월 열리는 대통령 선거에 함께 출마할 부통령 후보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트럼프 전 대통령의 의중은 결정된 것으로 보인다.
NBC 뉴스에 따르면,루턴 타운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트럼프 전 대통령은 22일(현지시간) 필라델피아 선거 유세 현장에서 부통령 후보가 결정됐느냐는 질문에 "내 생각에는 그렇다"며 오는 27일 조 바이든 대통령과의 토론회에 참석할 것을 시사했다.그는 이어 "아직 아무도 자신의 선택은 모른다"고 덧붙였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유력한 부통령 후보로는 더그 버검 노스다코타 주지사와 J.D.밴스 오하이오주 상원의원,루턴 타운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마르코 루비오 플로리다주 상원의원이 거론된다.
다만 루비오 상원의원은 트럼프 대통령과 같은 플로리다주에 거주하고 있어 버검 주지사와 밴스 상원의원으로 좁혀진다고 NBC는 전했다.미국 헌법에는 대통령과 부통령 후보가 같은 주에 거주해선 안 된다고 규정하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그동안 전당대회 즈음에 부통령 후보를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날도 그는 "조금 전일 수도 있고 전당대회에서 발표할 수도 있다"며 "하지만 우리는 훌륭한 사람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공화당 전당대회는 다음 달 15~17일 밀워키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