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티켓팅 시간
NO.2: 최강야구 티켓팅 시간
NO.3: 가을 야구 티켓팅 시간
포천아트밸리·111CM·영흥수목원 등
[수원=뉴시스] 이병희 기자 =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4일 경기도만의 매력과 특색을 갖춘 마이스(MICE) 행사 개최지인 '경기 유니크 베뉴'(지역이색 회의명소) 10개를 새롭게 선정했다.
유니크 베뉴는 전통적인 회의 시설인 컨벤션센터,야구 티켓팅 시간호텔 등이 아닌 마이스(MICE) 행사 개최지의 독특한 정취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야구 티켓팅 시간실내 시설·외부(자연) 환경을 모두 포괄하는 장소를 뜻한다.
도는 지난 4월부터 도내 시·군 유니크 베뉴 후보지 24곳을 추천받아 경기 브랜드 속성,장소적 특성,경영·마케팅 역량,야구 티켓팅 시간체험 프로그램,야구 티켓팅 시간지역네트워크,접근성,커뮤니케이션,지속가능성 등의 평가지표를 검토했다.이후 마이스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단의 현장평가를 통해 7개 시군 10곳을 경기 유니크 베뉴로 선정했다.
신규 경기 유니크 베뉴는 ▲포천아트밸리(포천) ▲111CM(수원) ▲영흥수목원(수원) ▲본다빈치(시흥) ▲애기봉평화생태공원(김포) ▲퍼스트가든(파주) ▲동두천자연휴양림(동두천) ▲아지트아날로그(양평) ▲구하우스(양평) ▲이함캠퍼스(양평) 등이다.
포천아트밸리는 채석장을 재활용한 특별한 공간을 갖고 있는 곳이다.수원시의 111CM는 연초제초장을 문화시설로 바꾼 곳이며,영흥수목원은 도심에 위치한 수목원이라는 특징이 있다.
시흥 본다빈치는 미술관광이라는 차별화된 전시공간을 갖고 있다는 점에서,김포시 애기봉평화생태공원은 독특한 경관과 평화라는 글로벌 콘텐츠를 갖고 있다는 점에서 선정됐다.
파주 퍼스트 가든은 실외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문화 복합공간이며,야구 티켓팅 시간동두천자연휴양림은 '치유'를 주제로 친환경 이미지를 잘 살린 공간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양평군 아지트아날로그는 이국적 공간,야구 티켓팅 시간구하스는 좋은 미술작품을 보관한 갤러리,이함캠퍼스는 독특한 건축물과 친환경 공간이라는 특성을 각각 갖고 있다.
도는 신규로 선정된 10개를 포함해 14개 시군 27개 '경기 유니크 베뉴' 브랜드를 국내외 마이스 수요자를 대상으로 홍보할 방침이다.
또 경기북부 킨텍스,남부 수원컨벤션센터 위주의 전통적인 마이스 기반의 쏠림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31개 시군 지역이 포용할 수 있는 소규모 마이스 인프라를 조성하는 등 지역 균형 발전을 위한 '경기 유니크 베뉴' 육성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박양덕 경기도 관광산업과장은 "경기도의 독특한 정취와 특색있는 회의 장소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경기 유니크 베뉴'에서 더 다양한 마이스 행사들이 개최되기를 기대한다"면서 "31개 시군을 포용하는 마이스 기반 조성에도 계속해서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야구 티켓팅 시간
:'나는 솔로' 19기 영철이 순자를 택했지만, 이성으로의 매력까지 느끼지는 못한 채 혼란스러워했다.
야구 티켓팅 시간, 이 영상에 따르면 A씨는 결혼해서 딸을 키우고 있는데 자신의 SNS 계정에 "네 인생에 걸림돌 다 없애주고 가장 믿음직한 아버지가 되겠다"는 등 딸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