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토플러스 atc
얼굴,오토플러스 ATC팔,오토플러스 ATC말에 나타나는 징후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
미국 메이요 클리닉(Mayo Clinic)의 혈관 신경학자인 스테판 잉글리시 박사는 일반적인 건강 및 웰빙 팁과 최신 의학 뉴스를 제공하는 '메이요 클리닉 네트워크 뉴스(Mayo Clinic Minute)'에서 잠을 못 자면 뇌졸중 위험이 커질 수 있는 이유를 설명했다.
잉글리시 박사는 "적절한 수면은 우리의 혈관과 뇌 세포가 건강하고 앞으로 몇 년 동안 생존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며 밤에 뒤척이는 것은 뇌졸중 위험을 높이는 등의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그는 "수면 무호흡증과 같은 수면 관련 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잠을 덜 자거나 잠의 질이 좋지 않다.그리고 이는 뇌로 가는 산소와 혈류를 감소시킨다.그리고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뇌에 대한 변화를 줄이거나 변경해 뇌졸중이나 혈관 장애로 인한 인지 장애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잉글리시 박사는 뇌졸중을 앓고 있어 응급 평가가 필요하다는 징후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경고 신호를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FAST라는 약어를 사용했다.
△얼굴(face) : 웃으려고 하면 얼굴이 한쪽으로 처지나요?
△팔(arms) : 양팔을 올리려고 할 때 한쪽 팔이 낮아지나요?
△말(speech) : 간단한 문장을 반복할 수 있습니까?말이 불분명하거나 이해하기 어렵습니까?
△시간(time) : 뇌졸중 중에는 매 순간이 중요하다.징후가 보이면 응급 전화를 해야 한다.
그는 갑자기 발생하는 뇌졸중의 또 다른 징후 및 증상도 알려줬다.
△얼굴,오토플러스 ATC팔,오토플러스 ATC다리 등 신체 한쪽의 쇠약 또는 무감각.
△한쪽 눈의 시력이 흐려지기.또는 갑자기 복시가 발생.
△명확한 원인이 없는 갑작스럽고 심한 두통.
△원인을 알 수 없는 현기증,오토플러스 ATC불안정함 또는 갑작스러운 넘어짐.
오토플러스 atc
:해리스 미 부통령 "이스라엘, 가자에 구호품 허용하고 즉각 휴전해야"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 카멀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미국 바이든 행정부는 현지시간으로 3일 가자지구의 고통받는 팔레스타인 주민들을 위해 이스라엘이 대량의 구호품 반입을 허용해야 한다고 재차 주문했습니다.
오토플러스 ATC,청약에 나서는 재원은 한정적이지만 공모 기업이 많아지면서 투자자금이 분산될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