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판먀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부산 최초 5성급 호텔 '윈덤 그랜드' 가보니
부산역에서 차로 10분 거리
전객실서 오션뷰 즐길수 있어
"관광·마이스 수요 창출 기대"
창밖으로 보이는 푸른 바다와 하늘,로또 판먀점건너편 산 허리에 구불구불하게 자리잡은 산동네 마을이 눈길을 사로잡는다.전 객실 송도 바다 조망이 가능한 서부산 최초의 5성 호텔‘윈덤 그랜드 부산’의 첫 인상이다.
이달 초 부산 송도해수욕장 부근 윈덤 그랜드 호텔을 찾았다.부산역에서부터 택시를 타고 이동했는데 이미 이 지역 택시 기사들 사이에선 직원들이 친절하기로 정평이 나 있었다.이날 탑승한 택시에서도 기사는 “기사들에게도 90도로 인사하며 허리 굽혀 맞이하는 호텔은 이곳이 처음”이라며 호텔로 향했다.
택시를 타고 15분쯤 달려 호텔 로비에 도착하자 하와이안 셔츠를 입은 직원들이 인사를 건네며 반겼다.로비에서부터 탁 트인 송도 앞바다가 펼쳐졌다.요즘 젊은 층이 많이 찾는 인증샷‘핫플’이라는 영동구 흰여울문화마을 전경이 한눈에 들어왔다.호텔은 27층 건물에 21개 스위트룸을 포함해 271개 객실로 운영된다.객실마다 원도심 방향의 이국적인 항만 전경부터 아름다운 송도 바다까지 다채로운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윈덤은 80여 개국에 9000개 이상 호텔을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 미국 글로벌 호텔 그룹이다.이번에 송도해수욕장에 자리하는‘윈덤 그랜드’는 윈덤의 24개 브랜드 중 최상위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문을 열었다.박지호 윈덤 그랜드 부산 총지배인은 "가장 강점은 접근성이다.부산역에선 차량으로 15여분,김해국제공항에선 30여분이면 도착한다"며 “차량 1분 거리에 있는 남항대교와 천마터널을 통해 동부산과 서부산을 오가며 편하게 호텔을 방문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