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이고 로또

데상트 야구

NO.1: 데상트 야구 글러브

NO.2: 데상트 야구

NO.3: 데상트 야구배트

NO.4: 데상트 야구가방

NO.5: 데상트 야구 유니폼

NO.6: 데상트 야구화

NO.7: 데상트 야구공

NO.8: 데상트 야구점퍼

고려대·성균관대 등 9개 대학 8일,가톨릭대 9일 원서 접수
교육부,데상트 야구비상 가이드라인 발표…"학교 돌아와 정부와 협력 요청"

전국 16곳 대학 의과대학이 개강한 15일 오후 서울 시내의 한 의과대학 강의실이 고요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2024.4.15/뉴스1 ⓒ News1 김민지 기자
전국 16곳 대학 의과대학이 개강한 15일 오후 서울 시내의 한 의과대학 강의실이 고요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2024.4.15/뉴스1 ⓒ News1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장성희 기자 = 의정 갈등이 해소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 가운데 2025학년도 의대 입시가 8일부터 시작된다.

7일 교육부와 대학가에 따르면 재외국민·외국인 특별전형(재외국민전형)을 운영하는 12개 대학은 8일부터 원서 접수를 시작한다.이들은 모두 29명의 의대 신입생을 모집할 계획이다.

대학별 모집 인원은 △가천대 3명 △가톨릭관동대 5명 △가톨릭대 3명 △건국대(글로컬) 5명 △고려대 1명 △동국대(와이즈) 2명 △성균관대 2명 △아주대 2명 △을지대 2명 △인하대 1명 △중앙대 2명 △한림대 1명이다.

고려대·성균관대·아주대 등 9개 대학은 8일부터,가톨릭대는 9일,데상트 야구동국대와 을지대는 9월 9일부터 원서를 접수한다.

대학별로 모집 인원과 접수 기간이 다른데,데상트 야구대체로 일반 학생들의 수시 원서 접수가 이뤄지기 전인 8월 말쯤까지 합격자 발표까지 모두 마무리할 계획이다.

재외국민전형 인원은 정원 외로 분류되지만,의대 입시가 본격화되면서 의정 갈등의 골은 지금보다 깊어질 수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의대 입시가 본격 시작하면서 교육부도 의대생 유급을 막기 위해 이번 주 비상 학사 운영 가이드라인을 발표할 계획이다.

미이수로 F학점이 나온 과목을 2학기에 추가 개설하거나,학기 말에 유급 여부를 확정하지 않고 학년도 말까지 수업결손을 보충하면 그 과정을 이수할 수 있도록 운영을 유연하게 전환하는 방안 등이 검토될 것으로 보인다.

오석환 교육부 차관은 지난 4일 정부 세종청사에서 '의대 교육 관련 긴급 브리핑'을 열고 "대학 내에서 각기 운영되는 상황들을 잘 반영해 비상학사운영 가이드라인을 운영하겠다"며 "학생들이 우선 (학교로) 들어와서 수업에 임하면서 의료계의 환경을 정부와 같이 협력해서 논의하자고 다시 한번 간절하게 요청한다"고 호소했다.

교육 당국의 호소에도 불구하고 의대생 복귀 움직임은 요원한 상황이다.일부 학생들 사이에선 2학기도 수업을 거부하고 학기 등록 자체를 포기하겠다는 목소리까지 나온다.

서울의 한 사립대 의대 1학년 김 모 씨(19)는 "1학기에 등록금을 온전히 냈는데 제대로 수업이 이뤄지지 않았다.2학기 등록금을 내는 게 맞는지 모르겠다"며 "1년 내내 정상적인 수업이 불가능할 것으로 보여 아예 2학기도 수업을 안 듣는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데상트 야구 유니폼

:고(故) 임성기 선대 회장의 아내인 송영숙 한미그룹 회장과 장녀 임주현 사장은 OCI그룹과의 통합을 주장하고 있지만 장남 임종윤 사장과 셋째아들 임종훈 사장은 강력히 반발하고 있다.

데상트 야구,지문 인식, 페이스 ID, QR 코드 등의 다양한 인증 방식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