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 검증사이트

부천 대 경남 - 권은비 워터밤 움짤

NO.1: 부천 대 경남

NO.2: 부천 fc 1995 대 경남 fc 라인업

NO.3: 부천 fc 1995 대 경남 fc 순위

NO.4: 부천 fc 1995 대 경남 fc 통계

NO.5: 부천 fc 1995 대 경남 fc 타임라인

NO.6: 부천 fc 1995 대 경남 fc 경기

NO.7: 경남 fc 대 부천 fc 1995

NO.8: 경남 대 부천 경기 티켓

생수를 포함해 일회용 페트병을 얼리면 평소보다 더 많은 양의 미세 플라스틱이 나올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사진=픽사베이 ]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사진=픽사베이 ]

미국 버지니아 공대와 중국 저장대 공동 연구팀은 일회용 페트병을 영하의 온도에서 얼린 뒤 녹였을 때 미세플라스틱이 얼마나 나오는지 알아보기 위한 연구를 진행했다.그 결과 60도로 가열했을 때보다 더 많은 미세 플라스틱 등 유해 물질이 용출되는 것을 확인했다.

실험 과정에서 연구진은 두께 2.2㎜의 플라스틱 용기에 아무것도 섞이지 않은 물을 담았다.이후 동결과 해동을 반복,가열,염소 소독,아무것도 하지 않은 경우로 나눠 실험했다.

동결과 해동을 반복한 용기에서는 시간 경과에 따라 하루 70~220개의 미세 플라스틱 입자가 나왔다.또 가열한 용기에서는 70~130개,염소 소독한 용기에서는 60~160개,부천 대 경남아무것도 하지 않은 용기에서는 3~66개가 각각 검출됐다.

미세플라스틱은 세포독성,부천 대 경남산화 스트레스 유발 등 건강에 잠재적인 위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이에 연구진은 "플라스틱병에 물을 담아 얼려 마시는 방식은 지양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최근 국내 연구진도 이 같은 분석을 내놓은 바 있다.독고석 단국대 토목환경공학과 교수는 최근 먹는물네트워크가 대한환경공학회와 함께 주최한 포럼에서 "여름철 많은 소비자가 먹는샘물(생수) 등을 얼려 마시는데 미세 플라스틱을 다량 섭취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며 "한국에 유통되는 먹는샘물 등을 연구해 관련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했다.

부천 fc 1995 대 경남 fc 타임라인

:[AFP 연합뉴스 자료사진](파리=연합뉴스) 송진원 특파원 = 프랑스의 일부 학교에서 26일(현지시간)부터 시범적으로 교복 착용을 시작했다고 프랑스 일간 르피가로가 보도했다.

부천 대 경남,다만 당심에서 피해자의 피해 회복을 위해 형사공탁한 점, 살인은 다행히 미수에 그친 점 등을 종합해 형을 다시 정한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