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호텔예약사이트추천

신의한수2

NO.1: 신의한수2

NO.2: 신의한수2 다시보기

NO.3: 신의한수2 수희

NO.4: 신의한수2 출연진


▲ 지난 5월 31일 검찰로 송치되는 가수 김호중

음주 운전 뺑소니 혐의로 구속기소된 트로트 가수 김호중 측이 첫 재판에서 사건 기록을 열람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혐의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김호중 측 변호인은 오늘(10일) 낮 2시 반에 서울중앙지법 형사26단독 최민혜 판사 심리로 열린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 등 혐의 첫 재판에서 "다음 기일에 공소사실에 대한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밖에 범인도피 교사·증거인멸 등 혐의로 기소된 이 대표,신의한수2전 모 본부장,신의한수2매니저 장 모 씨 3명은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했습니다.

오늘 재판은 10여 분 만에 종료됐습니다.

김호중은 검은 정장 차림으로 다리를 절뚝이며 법정에 들어섰습니다.

김호중은 지난 5월 9일 밤 11시 44분쯤 서울 강남구 압구정 도로에서 음주 상태로 운전하다 택시와 접촉 사고를 내고 도주한 혐의를 받습니다.

택시 기사는 전치 2주 진단을 받았습니다.

사고 직전 김호중이 방문한 유흥업소 종업원과 동석자의 진술,신의한수2CCTV 분석 결과 등을 토대로 경찰은 김호중이 당시 소주 3병 이상을 마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도주 후 김호중은 소속사 직원에게 허위 자수를 종용하고,신의한수2자신의 휴대전화 3대를 압수한 경찰에게 비밀번호를 제공하지 않는 등 여러 차례 범행을 숨기려 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함께 재판에 넘겨진 이 대표와 전 본부장은 사고 은폐를 위해 매니저 장 씨에게 대리 자수를 지시한 혐의를 받습니다.

이 대표에게는 김호중이 사용한 승용차의 블랙박스 저장장치를 제거하라고 장 씨에게 지시한 혐의,신의한수2전 본부장에게는 블랙박스 메모리 카드를 제거한 혐의와 술에 취한 장 씨에게 사고 차 열쇠를 건네고,신의한수2장 씨가 운전하는 차에 동승한 혐의도 적용됐습니다.

다만 검찰은 김호중이 시간 간격을 두고 여러 차례 술을 마셔 음주 수치를 특정하기는 어렵다며 음주 운전 혐의는 배제했습니다.

김호중의 다음 재판은 다음 달 19일 오전 10시 열릴 예정입니다.

(사진=연합뉴스)

신의한수2 다시보기

:먼저, 조사본부는 임 전 사단장이 물가에 내려가라고 지시하며 '내려가는 사람은 가슴 장화를 신으라'고 하는 바람에 채 상병을 위험하게 했다고 판단했습니다.

신의한수2,대표 프랜차이즈로는 빽다방, 홍콩반점, 롤링파스타, 역전우동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