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스플리터

오슬로헤어 - 노원 야구 - ID=2024-12-05%2Fdqomap.html

NO.1: 오슬로헤어

NO.2: 오슬로헤어 포항

NO.3: 오슬로헤어 효자

[정오뉴스]
◀ 앵커▶

24년 만에 북한을 방문하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오늘 새벽 평양에 도착했습니다.

두 정상은 오늘 정상회담을 할 예정인데,오슬로헤어그 내용을 두고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장유진 기자입니다.

◀ 리포트▶

오늘 새벽 평양.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비행기에서 내리자,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악수와 포옹으로 푸틴 대통령을 맞이합니다.

두 사람은 잠시 대화를 나누더니 웃으면서 다시 포옹합니다.

로이터 통신은 러시아 국영 매체를 인용해 푸틴 대통령의 비행기가 새벽 2시 45분쯤 평양에 착륙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그 이후에도 몇 차례 대화를 나누고,아우르스 전용차량 앞에서는 서로 먼저 타라고 권유하는 모습도 포착됐습니다.

푸틴 대통령의 방북은 지난 2000년 이후 24년만입니다.

예정대로라면 푸틴 대통령은 어제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북한을 국빈 방문할 예정이었지만,오슬로헤어예상보다 늦게 평양에 도착하면서 하루 일정으로 북한을 방문하게 됐습니다.

* *

두 정상은 오늘 오후 열릴 정상회담에서 북러 관계를 격상하는 '포괄적 전략 동반자' 관계 협정에 서명할 예정입니다.

이는 2000년에 맺은 우호 선린 관계에서 단숨에 격상되는 것입니다.

또 푸틴의 이번 방북에는 천연자원부·교통부 장관과 우주 공사·철도 공사 사장 등도 동행해 에너지와 교통,과학기술 등 전방위적인 교류가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푸틴 대통령은 방북에 앞서 북한 노동신문에 게재한 기고문에서 "서방의 통제를 받지 않는 무역·결제 체계"와 "유라시아에서 평등하고 불가분한 안전 구조를 건설한다"고 했습니다.

국제사회의 금융 제재를 받는 러시아와 북한이 달러 패권에서 벗어나겠다는 시도를 이어가겠다는 것입니다.

푸틴 대통령은 방북 일정을 마친 뒤 오늘 오후 북한을 떠나 베트남을 국빈 방문할 예정입니다.

MBC 뉴스 장유진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오슬로헤어 효자

:최씨 역시 최후 진술에서 “이번 사건을 겪으면서 나 자신이 얼마나 한심하고 해선 안 될 행동을 했다는 것을 체감했다”며 “무엇보다도 피해자분들께 진심으로 사죄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슬로헤어,롯데온이 3일부터 9일까지 ‘롯데레드페스티벌’ 기간에 맞춰 여름 맞이 ‘온앤더패션&뷰티’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