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경기장 메가박스
NO.2: 월드컵경기장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NO.3: 월드컵경기장 메가박스 주차
신규·기존 구독자 대상 2~4개월 무료혜택카카오페이가 애플리케이션(앱) 내 애플 서비스 전용 공간‘애플 존’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애플 존은 아이폰 사용자가 카카오페이 계정을 애플 ID에 연동한 후 애플 서비스를 쉽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한다.
카카오페이 계정과 애플 ID를 연동한 사용자는 애플 존에서 앱스토어·애플 서비스의 구매·구독 내역을 관리할 수 있다.디지털 영수증으로 결제 내역도 확인할 수 있다.또한 애플 뮤직·애플 아케이드·아이클라우드+ 등이 제공하는 기간 한정 혜택과 무료 체험 기간 연장을 신청할 수 있다.문의사항은 애플 지원팀과 바로 소통하면 된다.
애플 존에선 결제수단 등록·변경도 간편하다.상단‘결제수단’을 누르면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머니에 등록된 카드 목록이 나타나고,월드컵경기장 메가박스이 중에서 원하는 결제수단을 택하면 된다.하단‘카드 등록하기’를 통해 새로운 카드를 추가할 수도 있다.
카카오페이는 애플 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애플 존에서 카카오페이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면 다음달 5일까지‘애플 서비스 프로모션’을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다음달 19일까지 게임‘꿈의 집’과‘꿈의 정원’의 아이템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도 있다.또한 애플 존 관련 퀴즈 3가지를 풀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지급한다.애플 아케이드는 무료 서비스를 신규 구독자에게 3개월,월드컵경기장 메가박스재가입 구독자에게 2개월 제공한다.애플 뮤직·아이클라우드+는 신규 구독자를 대상으로 무료 서비스를 각각 2개월과 4개월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는 2019년 7월부터 앱스토어에 간편결제 서비스를 탑재하며 카카오페이머니를 비롯한 카카오페이 결제수단을 통해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iOS 사용자에게 편리한 서비스 경험과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