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
NO.2: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 대 cf intercity 통계
NO.3: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 대 cf intercity 라인업
NO.4: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 대 말라가 cf 라인업
NO.5: 레알 마드리드 vs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
유로화 급락에 달러화 급등,국채 금리 상승
10대1 분할 첫 날 엔비디아 2% 하락
강력한 고용보고서에 금리거래자들 '인하 11월'로 베팅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유럽의 정치적 불안으로 유럽 증시가 급락하면서 연준의 금리결정과 5월 인플레이션 데이터 발표 등 주요 이벤트를 앞둔 뉴욕증시도 하락으로 출발했다.
S&P500 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0.2% 하락했으며 나스닥도 0.2% 내렸다.다우존스산업평균도 0.2% 하락했다.
10년만기 국채 수익률은 전 거래일보다 3bp(1bp=0.01%) 오른 4.457%를 기록했다.
유럽의회 투표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과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가 이끄는 중도정당이 참패하고 극우파가 승리한 가운데 유로화가 한달만에 최저수준으로 하락하고 달러화가 0.3% 올랐다.
CNBC는 수요일에 예상되는 연준의 금리 결정과 5월 소비자 물가 지수(CPI)가 이번 주 뉴욕증시에 대한 주요 테스트가 될 전망이라고 지적했다.특히 지난 금요일 시장 예상을 웃도는 강력한 고용 보고서가 연준이 금리 인하를 더 늦출 수 있음을 시사했기 때문이다.
CME 페드와치 도구에 따르면,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지난 주 예상보다 강력한 고용 데이터 이후 금리선물 거래자들은 11월에 단 한 번의 금리 인하에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
CNBC와 인터뷰한 맥쿼리의 데이비드 도일은 “FOMC 정책에 대한 우리의 견해는 엇갈린다”며 비둘기파적인 측면은 실업률 증가가 더 의미있다고 보는 것이지만 매파적 측면에서는 노동 수요 증가가 여전히 견고하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날부터 10:1 주식 분할이 적용된 엔비디아 주식은 이 날 개장초반에 2% 하락하면서 118달러로 떨어졌다.엔비디아는 지난 한 주 동안에만 10% 상승하면서 시가총액이 3조달러를 넘어섰다.
이 날 오후에는 애플이 개발자회의(WWDC)를 통해 인공지능(AI) 소프트웨어에 대한 발표가 예상되는 가운데 애플(AAPL)은 개장초에 0.3% 상승했다.
KKR과 크라우드스트라이크,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고대디는 분기별 지수 재조정의 일환으로 6월 24일부터 S&P500에 편입될 예정이다.델 테크놀로지와 팔란티어 테크놀로지는 지수에 편입되지 않은데 대한 실망감으로 이 날 각각 1%,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3%씩 하락했다.
어드밴스트 마이크로 디바이시스(AMD)는 모건 스탠리가 투자 의견을‘비중확대’에서‘동일비중’으로 하향하면서 2.8% 하락했다.모건 스탠리는 목표주가 176달러는 유지했다.
레알 마드리드 vs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
: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109억 건물주 양세형 "월급 240만원 중 170만원 적금"◇ 바다, ♥10세 연하 남편 공개…"박보검 닮았다"◇ "결혼, 가장 큰 후회"…황정음, 재결합 3년만에 파경◇ 박지현 "18세때 가출 후 성폭행 당해…성매매도 강요"◇ '연기 중단' 최강희, 야쿠르트 매니저 됐다◇ 박시후, 부여 집터 청소 중 유물 발견◇ 백일섭, 딸과 7년만에 화해…딸 "곧 이민 가요"◇ 임창정, 연기학원 출연료 '먹튀 논란'◇ 세상살이 온갖 시름 모두 다 잊으시구려…방실이 영면◇ 최홍만, 여대생 폭행 논란에 입 열었다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이강인 선수가 오늘 이제 첫 훈련에 임하면서 대국민 사과를 할 것이라는 예고가 나왔는데 어떤 발언을 할지도 정리해서 저희 내일 전문가와 함께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