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레시아 추렌코

엘지 롯데 - 민지 야구

NO.1: 엘지 롯데

NO.2: 엘지 롯데 중계

NO.3: 엘지 롯데 상대전적

NO.4: 엘지 롯데 예매

NO.5: 엘지 롯데 야구

NO.6: 엘지 롯데 경기

NO.7: 엘지 롯데 일정

NO.8: 엘지 롯데 트레이드

NO.9: 엘지 롯데 취소

NO.10: 엘지 롯데 벤치 클리어링

대한의사협회가 의대 증원 등 의료개혁을 규탄하는 집단 휴진에 나선 18일 대구 시내의 한 소아청소년과를 찾은 엄마와 아이가 휴진 안내문을 바라보고 있다.ⓒ뉴시스
대한의사협회가 의대 증원 등 의료개혁을 규탄하는 집단 휴진에 나선 18일 대구 시내의 한 소아청소년과를 찾은 엄마와 아이가 휴진 안내문을 바라보고 있다.ⓒ뉴시스[데일리안 = 이지희 기자] 대한의사협회 주도로 이뤄진 의료계 집단 휴진에 일부 동네 병·의원 의사들까지 휴진에 나서자 이에 대한 불만의 목소리가 쏟아지고 있다.

서울대병원이 휴진에 나선 데 이어 18일 다른 대학병원의 일부 교수들과 개원가까지 휴진에 동참했다.

이에 맘카페 등에는 불안함을 호소하며 비판하는 글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일부는 휴진하는 병원 리스트를 공유하기도 했다.

이날 서울,엘지 롯데경기 등 맘카페에서는 회원들이 직접 병원에 전화를 걸어보고 진료 유무를 확인해 작성한 병원 리스트가 확산했다.

제주 지역의 한 맘카페에는 휴진 병원 리스트가 공유됐다.해당 게시물에는 "환자를 담보로 이런 행위를 하다니 앞으로 가지 말아야 한다" "자기 가족이 아파 죽어가도 파업할 것인지 물어보고 싶다" "파업만이 답이냐" 등 100개가 넘는 성토 댓글이 남겨졌다.

강원 지역 맘카페 등에서도 휴진 병원을 두고 불매하자는 조짐이 일고 있다.이들은 "휴진하는 병원은 혼꾸멍내야겠어요" "의료파업 병원은 가지 말자" "사람 건강,엘지 롯데생명을 담보로 배웠다는 사람들이 뭐 하는 짓인가"라며 불만을 드러냈다.

이날 휴진에 참여한 병원들은 '개인 사정'을 비롯해 '내부 공사' '대청소' '에어컨 청소' 등 이유를 대며 휴진 안내문을 입구에 부착했다.일부 의료기관은 이유조차 밝히지 않았다.

엘지 롯데 중계

:전삼노는 "이 회장은 기술과 투자에 관해서만 이야기하는데 기술과 투자는 결국 직원들이 노력해서 일궈낸 영업이익에서 나온다"며 "이 회장이 삼성전자를 안정적으로 이끌고 싶으면 직원 앞에 나와서 (기술·투자 외의 현안에 대한) 입장을 밝혀라"라고 했다.

엘지 롯데,2017년 2월경부터는 중경이공대(重庆理工大学)-카이스트 국제프로그램의 공동학장이자 책임교수로 근무하며 그해 5월경 중국 정부의 고급 인재 유치 프로젝트인 ‘천인계획’의 외국인 전문가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