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바 코인
NO.2: 카바 코인 전망
NO.3: 카바 코인 디시
NO.4: 카바 코인 유의
NO.5: 카바 코인 상폐
NO.6: 카바 코인 호재
NO.7: 카바 코인 판
NO.8: 카바 코인 트위터
NO.9: 카바 코인 시세
NO.10: 카바 코인 바이낸스
이탈리아가 세계 최대 검색엔진 업체 구글에 미납한 세금과 과태료로 10억유 로(약 1조 4천781억 원)를 내라고 청구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28일(현지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이 소식통은 이탈리아 국세청이 구글에 2018년부터 2022년까지 미납한 세금과 과태료로 이 같은 금액을 청구했다면서 구글과 합의하거나 법적 분쟁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전망했습니다.
구글 대변인은 이와 관련한 로이터 통신의 질의에 "우리는 이탈리아를 포함해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모든 국가의 세금 규정을 준수한다"며 "우리는 이탈리아 당국에 협조하고 있다"고 원론적으로 답했습니다.
2017년 구글은 이탈리아 국세청에 10여 년간 내지 않은 세금 3억 6천만 유로(5천320억 원)를 내는 것으로 세금 분쟁에 합의한 바 있습니다.
당시 이탈리아 국세청과 사법당국은 구글의 이탈리아 현지 근무 인력을 근거로 고정 사업장이 있다고 간주해 탈세 조사에 나선 끝에 거액의 합의금을 받아냈습니다.
이후 이탈리아는 다국적 IT 기업들의 조세 회피를 막기 위해 과세 규정을 개편했습니다.
서버 위치가 아니라 디지털 거래가 이뤄지는 장소를 기준으로 과세할 수 있도록 바꾼 것인데,카바 코인이탈리아가 지난해 넷플릭스와 탈세 합의에 성공한 것도 달라진 과세 규정 때문입니다.
소식통은 이번에 이탈리아와 구글 간에 합의가 이뤄지면 다른 다국적 IT 기업에도 이 같은 방식이 적용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카바 코인 전망
:재판 과정에서 손씨 등은 5차례에 걸쳐 법관 기피 신청을 해 재판이 9개월 동안 중지되기도 했다.
카바 코인,com[ 문화닷컴 | 모바일 웹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다음 뉴스 채널 구독 ][관련기사/많이본기사]▶ “표적은 어린 여직원”…女공무원에 공포의 대상된 상사, 어땠길래?▶ ‘멱살·주먹질 아사리판’ 한국축구…국민 “태극마크 박탈하라” 비판▶ 김국진, SM 영입 제안 거절한 속내…“갔으면 종로 건물이…”▶ 임채무 “두리랜드 빚 190억, 3년새 30억 늘었지만…”▶ 연말정산 ‘폭탄’맞았는데…4월 건보료 정산 때 또??[Copyrightⓒmunh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