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063 회 당첨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남 일대에서 변종 유흥업소를 홍보하는 불법 전단물을 무더기로 뿌려 검거된 일당을 조사한 경찰이 이들의 성범죄를 추가로 밝혀냈다.
18일 서울경찰청 범죄예방질서과 풍속범죄수사팀은
20대 남성 5명(3명 구속,로또 1063 회 당첨 번호2명 불구속)을 성폭력처벌특례법 위반(특수준강간) 등의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앞서 경찰은 지난달 17일 강남역 인근에서 불법 전단물을 살포하던 종업원 2명을 현행범 체포하고,로또 1063 회 당첨 번호곧바로 해당 업소를 찾아가 업주 박 씨와 또다른 종업원 2명을 풍속영업규제법 및 청소년보호법 위반 혐의로 입건했다.지난달 29일에는 불법전단지를 인쇄한 인쇄소 업주 전모씨를 옥외광고물법 위반 혐의로 추가 입건한 바 있다.
이 가운데 종업원 두 명은 불법 전단지 기획단속에서 적발된 후에도 이번달 3일 강남역 일대에서 또 다시 불법 전단지를 살포한 것으로 조사됐다.
또 이들을 포함해 5명은 항거불능 상태의 여성을 차례로 성폭행하고 휴대전화로 영상을 촬영한 것으로 드러났다.경찰이 이들을 수사하던 중 휴대전화 포렌식을 통해 추가 범죄를 밝혀냈다.
경찰은 강남 일대 불법전단지 살포자 및 인쇄업소 3곳을 추가로 특정하고,로또 1063 회 당첨 번호사건 일체 조속히 수사 마무리 후 송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