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룰렛 게임하기

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벤 스틸러】

NO.1: 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

NO.2: 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방송

일본 자동차 제조사 스즈키가 중국산 전기차 공세에 밀려 태국 내 공장 가동을 중단하기로 했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스즈키 로고./로이터
스즈키 로고./로이터
11일 방콕포스트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스즈키는 태국 공장을 폐쇄하고 다른 지역에서 전기차와 하이브리드차 생산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스즈키는 “세계적으로 탄소 중립과 전기화가 가속화되는 과정에서 그룹 내 생산 현장 최적화를 추진해 왔다”고 설명했다.

스즈키 태국 공장은 12년 전 방콕 인근 라용 지역에 설립됐다.연간 생산 능력은 6만대로 알려져 있다.스즈키가 태국 현지 생산은 중단하지만,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시장에서 완전히 철수하는 것은 아니라고 방콕포스트는 전했다.스즈키는 일본과 인도 등에서 생산한 차를 판매할 예정이다.

태국은 연 400만대 규모의 자동차 생산 능력을 보유한 동남아 주요 자동차 생산국이다.2022년 기준 세계 자동차 생산 10위,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상용차 생산 4위를 기록했다.

그간 태국 자동차 시장은 도요타와 혼다 등 일본 브랜드 점유율이 90%가 넘었는데,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최근 들어 중국 전기차 업체들이 공격적으로 투자하면서 자동차 업계에 변화가 생기고 있다.지난해 태국 전체 자동차 시장에서 일본산 점유율은 80% 아래로 떨어졌으며,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전기차 시장에서는 중국산 비중이 80%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

:박석영 W컨셉 전략마케팅담당은 “상반기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블프급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더블유위크를 통해 입점 브랜드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이어 미국이 두번째로 큰 무역 파트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