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국제 친선경기 일정
중소기업의 기출 유출을 방지하는 시스템 구축에 대기업과 공공기관도 함께 참여하기로 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늘(11일) 중소기업 기술 보호를 위해 기금 출연을 약속한 대기업과 공공기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상생형 기술유출방지시스템' 구축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이에 따라,국제 친선경기 일정문서 보안,국제 친선경기 일정백신,방화벽 등을 구축하는 데 금전적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은 대기업과 공공기관이 출연하는 상생기금을 통해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중기부는 "기존에도 중소기업기술유출방지 시스템이 있었지만,정부가 50%,중소기업이 50% 내는 방식이었다"며 "이번 협약으로 정부가 비용의 40%,대기업·공공기관이 40%를 출연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중소기업이 기술보호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드는 부담은 50%에서 20%로 줄어들게 됩니다.
먼저 출연을 확정한 기관은 LG생활건강,국제 친선경기 일정GS리테일,KT,한국 동서발전,부산항만공사 등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중소벤처기업부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국제 친선경기 일정채널 추가
▷ 네이버,국제 친선경기 일정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국제 친선경기 일정
:금융통화위원회 주재하는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서울=연합뉴스)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11일 서울 중구 한국은행에서 금융통화위원회를 주재하며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국제 친선경기 일정,당 지도부가 지지하는 후보를 예비선거 투표용지 상단에 배치하는 '카운티 라인 시스템'에 위헌 소송을 제기해 금지 처분을 받아낸 것이 대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