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영화 빌런 월드컵
NO.2: 한국 영화 빌런 월드컵
"韓에서는 이용 불가"
네이버·다음 등 국내 포털 트렌트 반영한 듯
구글이 검색창에 표기되던 '인기 급상승 검색어' 기능을 폐지했다.토종 검색 포털인 네이버와 다음에서 해당 서비스를 운영하지 않는 점을 고려해 구글도 트렌드를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구글은 16일 "최근 '인기 급상승 검색어' 기능을 검토한 결과 한국 내 구글 검색에서 삭제하기로 했다"며 "한국에서는 해당 기능이 제공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앞서 구글은 지난해 '구글 트렌드' 실시간 인기 메뉴를 통해 일별 인기 급상승 검색어를 제공했다.실시간 인기 급상승 검색어의 경우 한국에서는 제공하지 않았다가 지난달 제공하기 시작했다.
검색창에 자동 완성 설정 기능의 옵션으로 인기 급상승 검색어로도 볼 수 있게 했다.이에 국내에서는 형평성 논란이 제기됐다.'실검 서비스'는 시민들의 관심이 큰 만큼 트래픽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업계에서는 국내 포털인 네이버와 다음이 해당 서비스를 종료함에 따라 구글도 자연스럽게 '인기 급상승 검색어' 기능을 없앤 것으로 해석한다.앞서 네이버와 다음은 실시간 검색어가 여론 조작 등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는 우려에 따라 지난 2020~2021년 관련 서비스를 종료한 바 있다.
영화 빌런 월드컵
:이 회사의 대표 제품은 추락자의 머리, 목, 척추 등을 보호하는 ‘C3’다.
영화 빌런 월드컵,여러 가지 경험 바탕하셨고 또 국회에 계실 때는 기재위 간사도 하셨기 때문에 어떤 정책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는 평도 있으시던데 혹시 재건축 이슈 외에 대표적인 또 정책 공약은 뭐가 있을까요? ◆이광재: 저는 교육 공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