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실록에 이런일이 월드컵

동탄맘룩|【슬롯 타입 변경툴】

NO.1: 동탄맘룩

오늘(24일) 오전 10시 반쯤 경기도 화성에 있는 리튬전지 제조공장에 큰불이 나 사상자 30명이 발생했습니다.

현재까지 22명이 숨진 것으로 파악됐는데,동탄맘룩외국인이 20명,동탄맘룩한국인이 2명입니다.

또 2명이 화상을 입어 크게 다치는 등 8명이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아직 연락이 닿지 않은 노동자 1명이 추가돼 소방은 2차 수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장 관계자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은 유해물질 리튬으로 인한 인명피해를 막기 위해 인접한 소방서 여러 곳에서 인력과 장비를 동원하는 대응 2단계를 선제적으로 발령했습니다.

불이 난 곳에 리튬전지 3만 5천여 개가 보관돼 있어 폭발이 계속돼 진화에 어려움을 겪었는데,동탄맘룩소방은 장비 60대와 대원 120명을 동원해 오후 3시쯤 큰 불길을 잡았습니다.

소방은 내부 수색이 끝나는 대로,동탄맘룩2층에서 배터리 검수 작업을 하다가 폭발이 일어났다는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자세한 화재 원인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동탄맘룩

:한편 이날 양자대결에서 바이든 대통령을 지지하는 이유는 ▲트럼프가 싫어서라는 응답이 30%, ▲바이든 대통령을 좋아해서가 26%, ▲정책 이슈에 관심이 있어서가 21%로 집계됐다.

동탄맘룩,재판부는 전방 상황을 제대로 인지해 즉시 제동을 해도 사고를 회피하기 어려웠던 점, 규정 속도를 준수해도 시야각·조향각에 따른 보행자를 인지하는 시각, 사고 회피 가능성 등에 큰 차이가 없다는 도로교통공단이 작성한 해당 사고 분석자료 등을 고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