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참가국 수
NO.2: 월드컵 예선 참가국 수
NO.3: 북중미 월드컵 참가국 수
NO.4: 2026 월드컵 참가국 수
70개국에서 출금·결제 가능
카카오뱅크가 달러 환전·선물·결제 등 다양한 기능을 담은 외환 서비스인‘달러 박스’를 출시했다.
25일 카카오뱅크에 따르면 달러 박스는 일상에서 달러를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카카오뱅크 입출금 계좌를 가진 만 19세 이상 고객이라면 달러 박스를 통해 최대 1만 달러까지 보유할 수 있다.하루 최대 입금액과 출금액은 각각 5000달러와 1만 달러로,수수료는 없다.국내 ATM 출금 수수료도 면제된다.
달러 박스를 활용하면 외화 투자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안전하게 달러 투자를 경험해볼 수 있다‘내 평균 환율과 한눈에 비교’기능을 통해 입금할 때 평균 환율과 현재 환율을 비교해 보고,월드컵 참가국 수시세 및 손익 정보를 직관적으로 살필 수 있다.알림 서비스를 사용하면 카카오뱅크 앱에 접속하지 않아도 환율 정보를 알 수 있다.
신혼 여행을 떠나는 친구나 졸업을 앞둔 자녀에게 카카오톡을 통해 간편하게‘달러 선물’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메시지 카드를 고르고 금액을 입력하면 선물이 보내진다.선물을 받은 친구는 카카오톡 메시지 창에서 달러 박스를 통해 받을 수 있다.하루에 500달러,월드컵 참가국 수한 달에 5000달러까지 이용할 수 있다.
달러 박스로 모은 달러는 트래블월렛 카드로 결제·ATM 출금 등 수수료 없이 유럽,월드컵 참가국 수아시아,북미 등 전 세계 70개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다.다음 달 8일까지 달러 박스를 만든 고객은 개설 축하금 1달러를 받을 수 있다.개설 즉시 자동 입금되며,월드컵 참가국 수선물하거나 환전하는 것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