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선수 사생활 폭로 2
NO.2: 프로야구 선수 사생활 폭로
NO.3: 프로야구 선수 사생활 폭로글
NO.4: 프로야구 선수 a씨의 사생활 폭로합니다
NO.5: 손찌검에 원나잇 ...프로야구 선수 사생활 폭로글 등장
한국맥도날드,프로야구 선수 사생활 폭로2021년부터 '한국의 맛' 프로젝트 진행
올해 한국의 맛 신메뉴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한국맥도날드가 진주 고추가 들어간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를 포함한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는 '한국의 맛' 프로젝트의 하나로 만들어졌다.
한국의 맛은 맥도날드가 2021년 론칭한 로컬 소싱 프로젝트로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고객들에게는 더 맛있고 신선한 메뉴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맥도날드는 프로젝트 론칭 이후 꾸준히 한국의 맛 신메뉴를 선봬며 국내 지역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농산물 수매를 통해 지역 상생을 실천해오고 있다.
맥도날드가 올해 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메뉴는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 ▲영동 샤인 머스캣 맥피즈 3종이다.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에는 진주 고추를 피클로 재가공한 후 크림치즈와 조합한 진주 고추 크림치즈가 토핑으로 들어간다.
여기에 진주 고추 홀스래디쉬 소스가 버거 속 100% 순쇠고기 패티의 풍미를 극대화한다.
함께 출시되는 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은 맥도날드 한국의 맛 프로젝트 최초로 출시하는 맥모닝 메뉴다.
진주 고추 크림치즈가 토핑으로 들어갔고 맥치킨의 치킨 패티와 토마토가 더해졌다.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단품은 7400원,세트는 8900원이다.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 단품은 4900원,프로야구 선수 사생활 폭로콤보는 5500원이다.
한국의 맛을 담은 음료 신메뉴 영동 샤인 머스캣 맥피즈 역시 영동 지역에서 재배된 샤인 머스캣으로 만든 탄산음료다.가격은 중간(M)사이즈 2400원,프로야구 선수 사생활 폭로큰(L) 사이즈 2900원이다.
이번 신메뉴 광고 영상에는 실제 진주 지역에서 고추 농사를 짓고 있는 농부들이 모델로 출연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올해는 한국인이 즐겨먹는 식재료 중 하나인 고추를 활용한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며 "프로젝트 취지에 맞춰 앞으로도 고품질의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하고 맛있는 신메뉴를 선보이고 국내 지역 농가와의 상생에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야구 선수 사생활 폭로 2
:고성균 전 육군훈련소장 [고성균 전 육군훈련소장 유튜브 영상 갈무리] "이번 일은 육군이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습니다.
프로야구 선수 사생활 폭로,그는 “엄마와 아빠, 두 사람 모두의 고민과 사랑이 아이에게 골고루 전해지는 게 ‘독박 육아’보다 바람직할 것”이라며 “밤늦게까지 사무실이나 회식 자리에 아빠들을 잡아두기보단 아이 곁으로 보내주는 배려 같은 게 직장 문화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