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rc 스트라스부르 대 파리 생제르맹 fc 통계

월드컵 최다 출전 선수 - ID=2024-12-05%2Fedxuom.html

월드컵 최다 출전 선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 후베이성 샹양시의 90세 할머니가 20년간 망치로 써온 수류탄.바이두 캡처
중국 후베이성 샹양시의 90세 할머니가 20년간 망치로 써온 수류탄.바이두 캡처중국의 90세 할머니가 20년 넘게 수류탄을 절굿공이로 착각해 사용해온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다.

27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중부 후베이성 샹양시에 사는 친모(90·여)씨는 20년 전 농장에서 일하다가 막대 모양의 금속 물체를 발견했다.

절굿공이를 주웠다고 생각한 친씨는 이를 집으로 가져와 집안일에 사용했다.그는 이‘절굿공이’로 고추를 빻거나 견과류를 깨는 데 썼고,월드컵 최다 출전 선수때로는 못을 박을 때 망치 대용으로 사용하기도 했다.

20년간 써온‘절굿공이’가 극히 위험한 물건이라는 사실은 최근에서야 알게 됐다.지난 23일 친씨의 오래된 집을 철거하러 온 작업자들이 그 물건이 절굿공이나 망치가 아니라 수류탄임을 알아본 덕분이었다.

이들은 즉시 당국에 신고했고,월드컵 최다 출전 선수현지 당국은 경찰과 폭발물처리반을 현장에 보냈다.경찰은 할머니가 오랫동안 써온 수류탄을 압수한 뒤 전문가에게 보내 안전하게 폐기하도록 했다.
수류탄을 수거 중인 경찰.바이두 캡처
수류탄을 수거 중인 경찰.바이두 캡처
이 사연을 담은 영상은 온라인에서도 화제가 됐다.친씨가 20년간 절굿공이로 쓴 수류탄의 나무 손잡이는 손을 많이 타서 매끈해지고 윤이 났고,머리 부분은 반복적으로 두드리는 바람에 큰 구멍이 생겼다.심지어 수류탄의 신관(기폭장치) 일부가 노출된 상태였다.

현지 경찰은 마을 주민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안전교육에서 “수류탄처럼 보이는 물건을 발견하면 만지거나 도구로 사용하지 말고 즉시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중국 언론들은 친씨가 사용한 수류탄이 중국제 67식 수류탄이라고 보도했다.

월드컵 최다 출전 선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최다 출전 선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0L 두 종류로, 부피와 무게를 낮추면서 높은 연료 효율을 내는 것이 목표다.

월드컵 최다 출전 선수,5 pct in JanuaryMANILA, March 8 (Xinhua) -- The Philippines' unemployment rate increased to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