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몰루 뜻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첫 대선 후보 토론에서 승리했다고 자평하며 조 바이든 현 대통령을 전방위로 공격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TV 토론 다음 날인 28일 버지니아주 체서피크에서 열린 유세에서 "나라를 망친 사람을 상대로 대승을 거뒀다"고 평가했습니다.
이어,바이든 대통령을 가리켜 "가장 부패하고 가장 무능한,몰루 뜻미국 역사상 최악의 대통령"이라고 깎아내렸습니다.
또,몰루 뜻"바보 같은 조 바이든은 캠프 데이비드에서 쉬고,일하고,몰루 뜻토론 준비를 하는 데 한 주를 꼬박 썼다"며 "너무 열심히 공부한 나머지 자신이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도 모르게 됐다"고 조롱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민주당 일각에서 제기되는 후보 교체론도 직접 거론하며,몰루 뜻"많은 사람들이 어젯밤 토론을 보고 바이든이 선거에서 물러나야 한다고 말하지만 내 생각은 그렇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몰루 뜻"바이든은 현재 언급되는 그 어떤 민주당 후보보다도 여론조사 지지율이 높다"며 "개빈 뉴섬은 주지사로 출마하기도 어려운 인물이고 카멀라 해리스는 논외 인사"라고 조소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몰루 뜻
:com관련기사- 날 세운 SNL…'입틀막' 풍자하고 한동훈에 '요즘 행복하시죠?'- '의료노예 아닌 주체로 살기 위해' 분노한 의사 4만명 여의도 총궐기- 삼청교육대 이어 형제복지원까지… '40년 고통, 3억으로 보상되겠나'- '분내 풍기지 말고 집에나 가라!' '여성 택시기사' 희로애락 100년- '애들 얼굴에 대소변'… 티아라 출신 아름, 전 남편 아동학대 주장
몰루 뜻,급변하는 외교 환경 속에서 보다 유효한 외교정책 수립을 위해서는 민간 전문가와의 소통 등을 포함한 면밀한 정세분석 기능이 중요하다고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