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뮌헨 우니온베를린

러시안 룰렛 게임 하기 - ID=2024-12-05%2Feghrtw.html

NO.1: 러시안 룰렛 게임 하기

신뢰 관계 악용해 과거 본인 가게서 거래한 고객에게 범행

전남 해남경찰서 전경.(해남경찰 제공)/뉴스1
전남 해남경찰서 전경.(해남경찰 제공)/뉴스1

(해남=뉴스1) 이승현 기자 = 농민들을 상대로 군 보조금이 지원된다며 농기계를 신형으로 바꾸거나 기계를 반납하도록 유도해 2억원 상당을 가로챈 판매업자가 경찰에 구속됐다.

전남 해남경찰서는 사기 혐의로 A 씨(37)를 구속했다고 10일 밝혔다.

A 씨는 지난해부터 1년 여에 거쳐 전남 해남과 진도를 비롯해 충남 아산 등지에서 농민들을 상대로 15회에 걸쳐 2억 3000만 원 상당의 현금과 농기계를 가로챈 혐의를 받고 있다.

해남에서 농기계 수리·판매업소를 운영하는 A 씨는 고객들로부터 수리·구입 문의가 올 경우 해당 기계는 군에서 보조해주는 노후엔진 교체사업 대상이라며 추가금을 내면 신형으로 바꿔주겠다고 속인 것으로 드러났다.

또 같은 방식으로 농기계를 교환해주겠다며 반납을 유도한 것으로도 조사됐다.

A 씨는 신뢰 관계를 악용해 과거 본인의 가게에서 거래한 이력이 있는 고객들에게 이같은 일을 저질렀다.

물건을 기다리던 농민들이 A 씨의 연락이 뜸하자 이를 수상히 여겨 경찰에 고소장을 접수했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채무를 갚기 위해 범행했다'는 취지로 진술했고,러시안 룰렛 게임 하기가로챈 금액은 대부분 사용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다수의 동종전과가 있는 A 씨의 재범이 우려돼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실제 A 씨는 영장이 발부된 이후에도 유사한 사례의 고소장이 접수돼 현재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여죄를 수사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유사 범죄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농민들은 이같은 수법에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러시안 룰렛 게임 하기

:이 의원은 "지지자들이 굉장히 양극화한 상황에서 각 당 지도부를 뽑을 때 극단적 용어를 쏟아내는 정치인들이 많은 환호를 받는다"며 "지도부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이나 지도부에 입성한 사람들이 '정치 훌리건'과 공생 관계를 맺게 되는 것"이라고 진단했다.

러시안 룰렛 게임 하기,그럼에도 일부 건설사들은 수주물량을 줄이면서도 매출을 높이는 데 자신감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