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창원nc파크 날씨
IAEA는 현지 시각 12일 성명을 통해 “IAEA 자포리자 지원임무단(ISAMZ)이 화재의 영향을 즉각 평가해달라는 요청에 따라 오늘 오전 냉각탑 부분에 접근했다”며 “관찰 결과를 토대로 라파엘 그로시 사무총장은 일차적인 화재 원인이 냉각탑 바닥에서 시작됐을 가능성은 적다고 평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금까지의 조사,창원nc파크 날씨관찰 결과에 근거해 (화재 원인에 대한) 확실한 결론을 내리지는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IAEA는 이와 함께 “점검 중 타이어나 드론 잔해는 관찰되지 않았다”며 “(조사)팀은 냉각탑 바닥에 있는 파편이나 재,그을음 등에 큰 교란 징후가 없음을 확인했다”고 했습니다.
일단 화재 원인을 지목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주장 모두 확인되지 않았다는 설명입니다.
자포리자 원전은 유럽 최대의 원자력 발전소로,창원nc파크 날씨우크라이나 인력들이 시설을 운영하지만 러시아가 원전 일대를 점령해 통제 중입니다.
전날 자포리자 원전에 화재가 발생해 냉각탑 2개 중 1개가 손상되자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상대방이 이를 촉발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드론 공격으로 불이 났고,창원nc파크 날씨우크라이나는 러시아군이 냉각탑 안에서 타이어를 태워 화재를 꾸며냈다고 주장했습니다.
한편 화재가 원전 안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사진 출처 : 로이터=연합뉴스]
창원nc파크 날씨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창원nc파크 날씨,소프트웨어(메타)과 하드웨어(LG) 등 서로 잘하는 분야가 다른 두 회사의 만남이란 점에서 상당한 시너지를 낼 것이란 평가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