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풀럼 fc 대 아스널 통계
전국 주요 지역 순회,방문객 대상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 제공
경기도 대표 캐릭터‘봉공이’를 테마로 디자인된 윙바디 차량을 이용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 위주로 이동,운영되며 영상물 상영,체험,풀럼 fc 대 아스널 통계안내물 등으로 경기도 관광지를 알리는 형식이다.앞서 도는 지난해 팝업 스토어(반짝 매장) 형태의 홍보관을 서울,경기,부산,풀럼 fc 대 아스널 통계목포 등에서 운영했다.
‘이동식 홍보관’은 파주 출판도시(6/29~30)를 시작으로 올해 15차례 이상 운영 예정으로,시흥 오이도 박물관(7/6~7),서울 반포 한강공원(7/19~21),여의도 한강공원(7/26~27),김해 전국체육대회(10/11~17) 등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경기도 관광시설 120여 곳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경기투어패스,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걸으며 힐링과 모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경기둘레길’등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풀럼 fc 대 아스널 통계방문객 대상으로‘스마트톡(스마트기기를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기기 악세서리) 만들기’와‘타투(문신) 스티커 체험’을 진행하며,여름에 어울리는 포토존을 설치해 희망하는 방문객에게 찍은 사진을 인화해주는 서비스와 함께 퀴즈를 맞히면 다양한 경품도 줄 예정이다.
박양덕 도 관광산업과장은 “찾아가는 경기관광 홍보관을 통해 경기도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많은 분이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특히,이번 홍보관을 통해 경기도 내 관광지에 많은 분이 직접 방문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