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샬럿 fc 경기
NO.2: fc 신시내티 대 샬럿 fc 경기
GS건설 최고경영진,샬럿 fc 경기팜밍찡 총리 면담
[서울=뉴시스]정진형 기자 = GS건설 최고경영진이 3일 방한 중인 팜밍찡 베트남 총리와 만나 베트남 사업에 대한 상호 협조 방안을 논의했다.
허윤홍 GS건설 사장과 허명수 고문,샬럿 fc 경기채헌근 전무(CFO),샬럿 fc 경기허진홍 상무(투자개발사업그룹장) 등 최고경영진은 이날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찡 총리와 면담했다.
이날 면담에서 GS건설은 자사가 베트남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에 대해 베트남 중앙 정부의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찡 총리는 베트남에서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GS건설의 여러 사업에 대해 정부 차원의 관심을 표명하며 앞으로도 GS건설의 베트남 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요청했다.
GS건설은 현재 베트남에서 냐베 신도시 개발사업,롱빈 신도시 개발사업,투티엠 주택개발사업 등의 개발사업에 투자해 베트남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샬럿 fc 경기특히 호찌민 냐베 신도시를 첨단기술 IT Park 중심의 스마트시티로 개발을 계획 중이다.
샬럿 fc 경기
:이장우 시장은 29일 "우수한 전문인력과 기업이 밀집해 있는 대전과 머크의 만남은 보스톤을 뛰어넘는 세계적 바이오 허브의 시작"이라며 "대전시는 머크사의 바이오프로세싱 생산센터 구축과 함께 국내 제약·바이오 산업 발전을 이끌어 갈 중추적 거점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샬럿 fc 경기,총선은 YTN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