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 일본 u17
NO.2: 한국 일본 축구 u17
NO.3: 한국 일본 축구 u17 중계
NO.4: 한국 일본 축구 u17 결과
NO.5: u17 한국 일본 일정
NO.6: u17 아시안컵 한국 일본
부산의 숙원이던 '(공공)어린이병원'이 2027년까지 들어선다.부산의료원 안에 486억원을 들여 50병상 규모로 꾸민다.
부산 어린이병원은 지난 2022년 공공보건의료지원단이 '아동병원 건립 수요 및 규모 기초연구 용역'을 발주하면서부터 계속 추진해오던 사안.
부산시는 17일 "아동전문 공공의료기관으로 양산부산대학교병원(어린이공공전문진료센터,소아전문응급의료센터)이 있고,공공어린이재활병원도 창원경상대학교병원에 건립 중이나,한국 일본 u17부산지역 내 아동전문 공공의료기관은 없어 이에 따른 아동의료 기반시설(인프라) 확충에 대한 요구가 꾸준히 제기되어왔다"고 했다.
여기에 총선 전에 윤석열 대통령이 전국을 돌며 민생토론회를 이어가던 시기에 부산에 들러"중앙정부 차원에서 부산 어린이병원 건립을 지원하겠다"고 하자,부산시는 그동안 국비 확보 등 후속 작업을 추진해왔다.
물론 아직 국비가 온전히 확보된 상황은 아닌 만큼 변수가 완전히 사라졌다고는 할 수 없는 상태다.이에 부산시는 "2027년 개원을 목표로 국비 확보와 함께 중앙투자심사 등 각종 건립 행정 절차를 신속하게 이행하겠다"고 했다.
u17 한국 일본 일정
:한때 중국에 5곳에 달하는 공장을 운영했으나 이를 2곳으로 줄인다는 계획이다.
한국 일본 u17,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은 올해까지 3년 연속 시상식에 참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