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렌티나 대 스페치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 제공:연합뉴스
엑스를 통해 현지시간 12일 생중계될 예정이던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과 엑스 소유자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 간의 대담이 기술적 문제로 차질이 빚어졌습니다.
당초 미국 동부시각 오후 8시부터 엑스를 통해 실시간 중계가 이뤄질 예정이었지만 트럼프-머스크 대담에 접속이 되지 않는다는 네티즌들의 메시지가 잇달아 엑스에 올라왔습니다.
머스크는 이에 대해 자신의 엑스 계정을 통해 "오늘 800만 명의 동시 접속 테스트를 했었다"며 "엑스에 대규모 디도스 공격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머스크는 또 "동시 접속한,피오렌티나 대 스페치아보다 적은 수의 청취자들과 대담을 진행할 것이고 이후 편집하지 않은 음성 파일을 올리겠다"고 밝히고 예정보다 30분 늦게 대담을 시작했습니다.
피오렌티나 대 스페치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오렌티나 대 스페치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여행도 하고 건축물도 배우고…부산 건축 탐방 떠나볼까?뉴스 기사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로 접근하셨습니다.
피오렌티나 대 스페치아,이건혁 LIG넥스원 생산부문장은 "블랑제리길의 '길(GIL)'은 LIG의 철자를 반대로 표기한 발음으로, 장애인 근로자의 노력과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상생하는 길을 함께 걷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장애인 고용과 사회적 자립 지원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