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포르투 대 아스널 fc 통계
[파이낸셜뉴스] 국토교통부는 지역 주민이 원하는 생활·주거환경 등 여건 개선을 지원하고,지역 전략 사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지역수요맞춤지원 사업 7건과 투자선도지구 3곳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국토부는 2015년부터 지역개발사업 공모를 통해 지역의 유망한 사업을 선정,지역별 여건과 특색을 고려한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지역수요맞춤지원 사업은 지역의 고유자원을 창의적으로 활용한 7건의 사업을 선정했다.강원 삼척,충북 옥천,fc 포르투 대 아스널 fc 통계충남 청양,fc 포르투 대 아스널 fc 통계전북 진안,전남 장흥,경북 청송,경남 함양이다.
국토부는 지역 활성화 사업 지원을 위해 최대 25억원을 지원한다.
투자선도지구는 스마트농업,모빌리티 등 혁신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위주로 충북 음성,강원 횡성,충남 천안 등 3개 지역을 선정했다.이들 지역에는 각종 규제특례와 함께 기반시설 조성 등 최대 100억원이 지원된다.
국토부 관계자는 "이번 공모 선정 사업들이 지역에 새로운 성장 동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소멸 위기에 맞서 지방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지역수요맞춤지원 #투자선도지구 #지역 전략 사업
fc 포르투 대 아스널 fc 통계
:주요내용으로는 산업의 서비스화 추세를 반영한 새로운 서비스상품의 적극적인 발굴과 서비스 분야 중소기업의 공공조달 시장 참여 확대로 국가경제 성장 동력을 지원한다.
fc 포르투 대 아스널 fc 통계,특히, 오늘 오전 2시간 동안 진행된 비공개 의원총회에서는 지도부와 공천 심사에 대한 반발이 터져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