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벨기에 브뤼헤
NO.2: 벨기에 브뤼헤 날씨
NO.3: 벨기에 브뤼헤 여행
NO.4: 벨기에 브뤼헤 명소
NO.5: 벨기에 브뤼헤 맛집
울산지법,벨기에 브뤼헤특가법 위반 20대 징역 1년 6개월 선고
앞서 두 차례 음주 운전으로 벌금형과 징역형 집행유예
【파이낸셜뉴스 울산=최수상 기자】 울산지법 형사9단독 이주황 판사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도주치상)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20대 A씨에게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했다고 19일 밝혔다.
A씨는 올해 3월 경남 양산에서 승용차를 운전하며 차로를 변경하다가 택시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이 사고로 택시 기사가 경추 염좌 등 전치 2주 부상을 입고,벨기에 브뤼헤택시 뒤쪽 범퍼가 파손됐는데도 A씨는 그대로 도주했다.
A씨는 약 2분 후 음주단속에 적발됐는데,벨기에 브뤼헤경찰관이 A씨 얼굴이 붉은색을 띠고 술 냄새가 나서 음주 측정을 시도했으나 A씨는 "나는 운전을 하지 않았다"라며 측정까지 거부했다.
A씨는 불과 1년 전 음주 운전을 하다가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는데도 무면허 상태에서 또 운전대를 잡은 것으로 드러났다.
재판부는 "징역형의 집행유예 기간 중 자숙하지 않고 또 이런 사건을 벌였다"라며 "이전에는 음주 운전으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적도 있어 실형을 선고가 불가피하다"라고 밝혔다.
벨기에 브뤼헤 명소
:이번에 파기된 어업 협정은 1956년 옛 소련과 영국이 체결한 것으로, 영국이 러시아 콜라반도 연안의 바렌츠해 등에서 어획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벨기에 브뤼헤,CP가 CDN 사업자에 지불하는 비용에는 통신사 회선 요금이 포함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