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NO.2: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경기 선수 통계
NO.3: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경기 선수 통계
NO.4: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통계
NO.5: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통계
NO.6: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순위
NO.7: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순위
NO.8: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방송 채널
NO.9: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경기
NO.10: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방송 채널
연세의료원 산하 세브란스병원,강남세브란스병원,용인세브란스병원
"정부,18일 의협 집단 휴진 이후 조치 취하라"
응급실,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중환자실,투석실,분만실 등은 휴진 안해
연세의료원 산하 세브란스병원,강남세브란스병원,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용인세브란스병원에 소속된 교수들이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한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지난 9~11일까지 연세대의대 및 산하 세브란스병원,강남세브란스병원,용인세브란스병원 전체 교수에게 '정부가 현 의료 및 의대교육사태를 해결하는 가시적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경우 교수들이 취해야할 행동'에 대해 의견을 묻고 이같이 결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연세의대 비대위에 따르면 이번 조사에 총 735명의 교수가 응답했다.이중 무기한 휴진 입장을 취하고 이를 실행에 옮기겠다는 응답이 531명(72.2%),그렇게 하지 않겠다는 응답이 204명(27.8%)이었다.
교수들이 무기한 휴진을 결정할 경우 이 뜻을 받든 연세의대 비대위의 무기한 휴진 실행방안을 지지하고 동참하겠다는 응답이 448명(61%),실행 방안 사안별로 결정하겠다는 응답이 219명(29.8%),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그렇지 않겠다는 응답이 68명(9.2%)이었다.
연세의대 비대위는 "연세의대 및 그 산하 세브란스병원,강남세브란스병원 및 용인세브란스병원의 교수는 오는 27일부터 정부가 현 의료 및 의대교육사태를 해결하는 가시적 조치를 취할 때까지 무기한 휴진시행을 결의한다"고 밝혔다.
이어 "의사협회 주관의 18일 하루 휴진 이후 정부의 현 의료사태와 교육사태를 해결하는 가시적 조치를 취하는지 지켜보겠다"며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필수의료를 뺀 모든 외래 진료 및 비응급 수술과 시술을 기한을 정하지 않고 휴진하겠다"고 덧붙였다.
휴진 범위는 응급실,중환자실,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투석실,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분만실 등을 제외한 모든 외래진료 및 비응급 수술과 시술이다.입원 환자를 비롯한 필수의료는 휴진하지 않는다.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경기 선수 통계
:그러다 국민의힘이 대신 비례대표 1석 줄이자는 중재안을 내놨는데, 민주당도 동의하며 합의에 이르렀습니다.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지난해 대영박물관은 소셜미디어에 한국의 전통음악 공연을 홍보하는 포스터를 올리며 음력설이라고 표기했다가 중국인들의 반발에 부딪혔다.